[시경Today-호텔]롯데호텔 해온 프리미엄 샵 오픈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롯데호텔 해온 프리미엄 샵 오픈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5.06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 해온 프리미엄 샵 오픈

해온 프리미엄 로비 샵 전경. 사진= 롯데호텔
해온 프리미엄 로비 샵 전경.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이 이달 1일 롯데호텔서울 1층에 해온 베딩 세트를 판매하는 '해온 프리미엄 샵'을 오픈했따고 6일 밝혔다.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되던 해온 베딩 세트를 이제 직접 만져보고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해온 프리미엄 샵에서는 이불, 베개, 침대 시트를 포함한 침구류 6종과 타월 3종, 배스가운 2종, 매트 2종, 매트리스와 침대 세트를 판매한다.

먼저 커버류(이불/베개)는 120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이탈리아 고급 린넨 전문 브랜드 '가스탈디(Gastaldi)'에서 제작했다. 최고급 이집트산 순면을 사용한 린넨으로 마찰에 의한 손상이 매우 적다. 타월 3종과 구스류(이불/베개/토퍼)는 터키의 'Bene La Vita(베네 라 비타)' 제품으로 전 세계 럭셔리 호텔에서 사용 중이다. 부드러움이 오래 유지되고 건조성이 좋아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침대는 프리미엄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사의 제품으로 이그제큐티브 타워의 매트리스와 동일한 사양이다.

해당 제품들은 오픈 기념으로 5월 한 달간 전 제품을 30% 할인 판매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어스 인더 픽처 에피소드 2' 프로모션

'어스 인더 픽처 에피소드'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어스 인더 픽처 에피소드'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가 둘 만의 추억을 남기려는 커플을 위해 '어스 인더 픽처 에피소드 2'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호텔 서울드래곤시만 '스카이킹덤' 31층에 위치한 '킹스베케이션(King’s Vacation)'에서 준비한 '어스 인더 픽처 에피소드 2'는 시그니처 칵테일 2잔과 스페셜 브루스게타 5종, 폴라로이드 사진 1장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메이크 잇 카운트, 뷰티 에이드 등 시그니처 칵테일 11종 중 2잔 선택 가능하며, 연어와 버섯, 카프레제, 크랜베리 리코타, 프로슈토 등 총 5종의 부르스게타 콤비네이션을 선보인다. 더불어, 도심파노라마뷰와 함께 생생한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폴라로이드 사진 1장까지 함께 제공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지난 연말에 진행한 어스 인 더 픽처 시즌 1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 시즌2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한강과 남산의 전망을 360도로 즐길 수 있는 킹스베케이션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가정의 달 혜택 선봬

BLT스테이크 세트메뉴 이미지. 사진= JW메리어트 동대문
BLT스테이크 세트메뉴 이미지. 사진= JW메리어트 동대문

JW메리어트 동대문이 가정의달 5월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2층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는 제철 맞은 식재료 및 한약재를 활용해 면역력 강화와 원기회복에 탁월한 최고의 건강식, ‘약선(藥膳)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메뉴로는 ▲뼈, 근육 강화 및 면역력 등 건강 증진에 효과적인 '오가피 LA갈비' ▲피로 해소, 노화 방지와 피부 미용에 도움을 주는 '소고기국밥' ▲보양식으로 손꼽히는 '인삼 도가니탕' ▲머리가 맑아지는 '국화 꽃밥' ▲죽의 황제라 불리는 전복죽 등이 준비된다. 

이 외에, 5월 한 달 동안 '타볼로 24' 방문 시, 스파클링 와인 또는 복분자 에이드가 무료 제공된다.

'BLT 스테이크'는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6~8인 세트 메뉴'를 이달 8일, 단 하루 선보인다.

'6인 세트' 메뉴로는 ▲아뮤즈 부슈 ▲BLT 시그니처 팝오버 브레드를 시작으로 ▲파르메산, 크루통을 곁들인 시저 샐러드 ▲아보카도, 오이, 레디시, 오레가노-머스타드 드레싱의 채소 샐러드 ▲페타치즈, 베이컨 메이플, 블랙 페퍼를 곁들인 허니 글래이즈드 ▲아보카도, 라임, 간장 드레싱의 참치 타르타르 등 총 4가지의 애피타이저가 제공된다.

메인 요리로 ▲미국산 소고기 프라임 드라이 에이지드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미국산 소고기 프라임 드라이 에이지드 꽃등심 스테이크 ▲국내산 항정살 & 닭고기 구이 ▲그릴드 아스파라거스 ▲그릴드 토마토 ▲매시드포테이토 ▲구운 양파 등이 제공된다. 디저트는 ▲패션 프루트 소스의 크레페 수플레 ▲아이스크림 & 소르베가 제공된다.

'8인 세트'는 6인세트와 동일한 에피타이저에 메인메뉴로 ▲미국산 소고기 프라임 드라이 에이지드 토마호크 스테이크 ▲미국산 소고기 프라임 드라이 에이지드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국내산 항정살 & 닭고기 구이 ▲그릴드 아스파라거스 ▲그릴드 토마토 ▲매시드포테이토 ▲구운 양파 ▲브로콜리 튀김 등이 제공된다. 디저트도 6인 세트와 동일하게 제공된다.

이 외에, 서울 베이킹 컴퍼니는 가정의 달 특별 케이크를 이달 15일까지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