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선물 '건강' 화두...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문의 증가
상태바
어린이날 선물 '건강' 화두...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문의 증가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5.04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언맨·캡틴아메리카 모티브 '허그체어' 인기
어벤저스캐릭터 안마의자 '허그체어' 제품이미지. 사진= 바디프랜드
어벤저스캐릭터 안마의자 '허그체어' 제품이미지.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5월 들어 '하이키', '허그체어' 등 어린이날 선물용 안마의자 문의가 전년 동기 대비 20~30%, 평월 대비 2~3배 이상 증가했다고 4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의 연구개발로 선 보인 '하이키'는 어린이와 청소년용으로 특화된 안마의자다. 무릎, 척추 성장판 주위를 자극하는 '쑥쑥 프로그램'과 두뇌 피로 해소 솔루션인 '브레인 마사지' 등 프리미엄 기능을 갖췄다.

또한 학업 스트레스로 뭉친 뒷목과 어깨 근육을 풀어주는 '기린 마사지 프로그램', 허리와 엉덩이 근육을 집중 마사지하는 '튼튼 마사지 프로그램', 부드러운 전신 마사지와 시간에 따른 제품 각도 조절로 숙면을 유도하는 '꿀잠 프로그램' 등의 기능도 적용됐다. 

이와 함께 마블 어벤저스의 캐릭터 '아이언맨'과 '캡틴아메리카'를 각각 모티브로 디자인된 '허그체어'도 5월 들어 문의가 늘었다.

아이언맨과 캡틴아메리카의 수트 디자인과 컬러가 전체적으로 적용됐고, 헤드쿠션에는 각 캐릭터를 상징하는 아이언맨 마스크와 캡틴아메리카의 방패가 그려져 있다. 

‘하이키’, ‘허그체어’ 모두 어린이, 청소년이 사용하기에 알맞으면서도 175cm까지는 어른도 전혀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하이키는 청소년과 어린이들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기능이 적용된 덕에 부모님은 물론 할아버지, 할머니가 손주에게 주는 어린이날 선물로 구매 빈도가 높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