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다이소, 5월 가정의 달 기획전 진행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다이소, 5월 가정의 달 기획전 진행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5.04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소, 5월 가정의 달 기획전 진행

사진= 다이소
사진= 다이소

다이소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정의 달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용돈박스와 선물조화 등 지난해 어버이날 인기상품군을 강화했으며, 어린이날 기획상품으로 공룡 모티브의 '공룡프렌즈' 및 토끼 모티브의 '복덩이' 등 디자인 신상품을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가정의 달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까지 총 200여 종으로 만날 수 있다.

어버이날 선물용품은 부모님께 감사함을 전할 수 있는 알뜰 상품군으로 구성됐다. 지난해 실속형 선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용돈케익만들기 KIT'와 '용돈박스 5종'이 준비됐다. 

어린이날 아이템은 '공룡프렌즈'와 '복덩이' 캐릭터 상품을 중심으로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리빙용품 및 가성비 장난감 상품을 마련했다. 귀여운 공룡 디자인의 '다이노폭신 인형'과 물병 3종은 트라이탄 소재로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잡았으며, 어린이용 패션 가방으로 ▲다이노가방 ▲다이노PVC가방이 있다. 

또 토끼 디자인의 '복덩이' 상품은 ▲냠냠토끼인형 ▲토끼걸이인형 등의 인형 상품과 각종 장식소품이 준비됐다. 이밖에 미니카와 로봇 장난감, 구체관절 데이지 인형 2종 등이 있다.

가정의 달에 어울리는 따뜻한 분위기로 집안을 꾸밀 수 있도록 인테리어 소품들을 마련했다. 가족사진을 넣어두기 좋은 액자들과 집안을 향긋하게 만드는 꽃장식디퓨저 등을 선보였다. 침실을 아늑한 분위기로 만드는 ▲꽃장식디퓨져 ▲다이노인테리어무드 등도 판매한다. 

위메프, '경북 세일 페스타' 기획전 진행

사진= 위메프
사진= 위메프

위메프가 '경북 세일 페스타' 기획전을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를 통해 매출감소와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매를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경북 세일 페스타'는 경상북도 중소기업 100곳의 다양한 상품을 소개하고 판매를 활성화하고자 기획된 행사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식품, 생활용품, 잡화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 100여개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대표 상품은 냠몽몽 마카롱, 양념 코다리찜, 오그래퐁, 성주 꿀참외, 해담쭈꾸미 등이다.

위메프는 해당 중소기업의 매출 활성화를 위해 매주 일요일마다 추가 4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한 추가 10% 할인쿠폰을 상시 발급한다. 이 외에도 농협카드로 결제 시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위메프와 경상북도, 경상북도경제진흥원이 협업해 진행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