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패션] 삼성물산 빈폴, '지속가능 캠페인' 상품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패션] 삼성물산 빈폴, '지속가능 캠페인' 상품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4.27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삼성물산
사진= 삼성물산

빈폴, '지속가능 캠페인' 상품 출시… "일러스트레이터 바바잼과 협업"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은 '지속가능성'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공유하는 차원에서 '바이크 위 라이크' 캠페인 상품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빈폴은 일러스트레이터 '바바잼'과 협업해 독특한 자전거 일러스트를 프린트·자수 등 다양한 기법을 활용해 이번 캠페인 상품을 디자인했다. 말·상어·슈퍼맨 등 프린트 및 자수 그래픽이 어우러진 티셔츠는 세미 오버핏으로 선보인다. 그래픽 자수로 포인트를 준 옥스퍼드 반팔 셔츠·모자·에코백·재활용 원사 양말 등 의류·액세서리도 적용했다.

이번 캠페인 상품은 빈폴 매장 뿐 아니라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판매된다.

아울러 빈폴은 지난 2018년부터 '오래 입을 수 있는 옷을 만들자'는 철학을 바탕으로 '바이크 위 라이크' 캠페인도 진행해 오고 있다. 이 캠페인은 브랜드 상징인 '자전거'가 오랜 기간 세상에서 달릴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이 캠페인은 도심에 버려진 자전거를 수거, 업사이클링(새활용)을 통해 세상에 하나뿐인 자전거를 만들어 가장 필요한 곳에 전달하는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캠페인 상품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프로젝트에 기부된다.

박남영 빈폴사업부장은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매년 바이크 위 라이크 캠페인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며 "올해는 바바잼과 함께 유머러스하고 위트있는 디자인 상품을 출시했는데 고객에게 웃음과 즐거움을 주는 캠페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GU.
사진=GU.

지유(GU), 황금연휴 위한 '세트업 컬렉션' 출시

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유(GU)가 봄 시즌을 맞아 '세트업(Set-up)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5월 초 황금 연휴를 앞두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단독 혹은 세트로 다채롭게 연출할 수 있는 세트업 패션이 주목받고 있다. 

GU가 선보이는 '세트업 컬렉션'은 편안하면서도 이지적이며 우아한 느낌을 연출하는 뉴트럴 컬러 및 얼쓰(Earth) 룩을 반영한 재킷과 셔츠 및 팬츠, 스커트 등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에어리 셔츠는 햇살이 강렬해지는 날씨에도 가볍고 산뜻하게 연출 가능하다. 이지 케어 소재로 세탁 후에도 쉽게 주름 지지 않아 관리하기 쉬우며, 가성비 제품이다. 에어리 셔츠와 세트로 연출하기 좋은 제품은 '드로스트링 릴랙스 와이드 팬츠'이다. 또 심플한 디자인의 'A라인 티셔츠', '저지 스트레이트 팬츠'도 세트로 연출하기 좋게 출시된다. 

또 지금부터 여름 시즌까지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도 포함됐다. 폴리에스터 소재로 통기성이 뛰어난 '오버사이즈 테일러드 재킷', 함께 연출 가능한 '웨이스트 벨트 하프 팬츠' 등으로 구성됐다.

지유의 다양한 세트업 컬렉션 아이템들은 GU 롯데월드몰점과 GU 롯데몰 수지점, GU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등 3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GU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사진=SJSJ
사진=SJSJ

SJSJ, 정려원과 함께한 뮤즈 프로젝트 공개

영 아티스틱 캐주얼 브랜드 SJSJ는 새로운 뮤즈로 배우 정려원을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SJSJ에 따르면 정려원은 최근 방영한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뛰어난 패션 센스와 라이프 스타일을 공개해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패셔니스타로 손꼽힌다.  

이번 캠페인 화보는 '(Life is) Journey'라는 프로젝트로, SJSJ의 뮤즈 정려원이 꿈꾸는 현실과 이상으로의 여행이라는 테마로 촬영했다.

공개된 화보 속 정려원은 평화로운 비치를 연상시키는듯한 분위기에서 따사로운 햇살 아래 여성스러운 무드를 자아내는 원피스부터 내추럴한 레터링 티셔츠 스타일까지 다양한 콘셉트의 스타일을 선보이며 여유로운 포즈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브랜드 담당자는 "꾸밈없는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주는 배우 정려원이 브랜드 무드와 잘 부합하여 뮤즈로 기용하게 됐다"며 "이번 첫 번째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정려원이 캠페인 화보 속 착용한 SJSJ 의상은 전국 SJSJ 매장과 한섬 공식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