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프라도어, '바디 데오 스틱'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프라도어, '바디 데오 스틱'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4.27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프라도어, '바디 데오 스틱'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체취 케어 전문 브랜드 프라도어(fradore)가 스틱형 데오드란트인 '바디 데오 스틱(Body deo stick)'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프라도어가 선보이는 첫 번째 데오드란트 라인으로, 땀과 피지 분비로 인해 생기는 찝찝함과 불쾌한 체취를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고객들의 편의성을 고려해 미백·주름 개선의 기능성 효과를 지닌 스틱형 제품으로 내놨다.

향은 제품 본연의 기능인 체취 관리에 집중한 무향 제품, 프라도어만의 향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바닐라 파우더리향 2가지로 출시한다.

'바디 데오 스틱'은 민감한 피부의 고객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성분으로 이뤄져 있다. 동물성 원료, 합성색소, 실리콘 오일, 계면활성제 등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거나 모공을 막아 불쾌한 체취의 원인이 될 수 있는 성분들을 제외했으며,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와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제품 2종 모두 미국의 채식 관련 비영리 단체인 비건 액션(Vegan Action)의 인증을 획득했고, 특히 무향 제품의 경우 미국의 비영리 환경단체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가 최고 안전 등급으로 분류한 '녹색' 등급 성분으로만 전 성분을 구성했다.

사진=랑콤
사진=랑콤

랑콤, 공식 온·오프라인 몰에서 베스트셀러 프로모션 진행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이 4월 30일부터 봄맞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오랫동안 변함 없이 전 세계 여성들의 선택을 받아온 랑콤의 베스트셀러 ‘제니피끄 에센스’와 ‘뗑 이돌 파운데이션’을 특별한 구매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먼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의 115ml 대용량 버전을 선보인다. 기존 용량 대비 30% 할인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기회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 115ml 버전 구매 고객들에게 정가 12만원의 항산화 앰플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 20ml를 추가 증정한다.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는 15년 간 마이크로바이옴 연구와 분석을 거쳐 탄생한 에센스다. 랑콤의 기존 베스트셀러인 제니피끄 에센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에센스에 담긴 7가지 프리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피부에 유익균을 공급하고 활성화시킨다.

랑콤의 대표 메이크업 베이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역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스페셜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랑콤 전국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을 구매하면 정가 4만4000원의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의 인기 컬러 #02 루비퀸 정품을 증정한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보송한 세미 매트 제형으로 강력한 지속력을 자랑하는 제품이고,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은 정교하고 샤프한 립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루비를 닮은 쉐이프가 특징이다.

한편, 랑콤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첫 구매 고객 대상 15%할인 및 구매 고객대별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숨37° 로시크숨마 뤼미에르 선 프로텍터

LG생활건강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편안하게 보호해줄 뿐 아니라 생기 있는 피부빛으로 가꿔주는 ‘로시크숨마 뤼미에르 선 프로텍터’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로시크숨마 뤼미에르 선 프로텍터’는 자외선 차단(SPF50+/PA++++) 효과와 미백 기능은 물론 장시간 노출되기 쉬운 블루라이트, 일상 속에서 노출되는 다양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광노화를 케어해준다,

이 제품은 로시크숨마의 핵심 성분인 골든 엘릭서TM와 핑크빛 발효 비타민 성분을 함유, 생기와 에너지를 부여하고 색소 침착 개선에 도움을 준다.

사진=동국제약
사진=동국제약

센텔리안24, 저자극 더마 스킨케어 ‘마데카 릴리프’ 라인 출시

동국제약의 고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여리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더마 스킨케어 솔루션인 ‘마데카 릴리프’ 라인 9종을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마데카 릴리프 라인은 국내 홈쇼핑 히트 제품인 ‘마데카 크림’ 등으로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센텔리안24가 본격적인 피부관리를 시작하는 20대를 겨냥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마데카 릴리프 라인의 전 제품은 정제수 대신 동국제약의 병풀추출물을 사용해 외부 자극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또한 핵심 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를 함유해 피부 속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합성을 촉진시켜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하고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주며 미백, 주름 완화 등 전반적인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주력제품은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주는 수분 진정 에센스인 ‘마데카 릴리프 에센스’(40ml)와 피부 장벽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마데카 릴리프 크림’(50ml) 등이다. 전 제품 모두 피부 저자극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토너, 에센스, 로션, 크림, 선크림은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까지 거쳐 예민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