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미샤, '에어리 팟 파우더·팩트'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미샤, '에어리 팟 파우더·팩트'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4.24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사진=에이블씨엔씨

미샤, ‘에어리 팟 파우더·팩트’ 출시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피지 컨트롤 제품 ‘에어리 팟 라인’ 2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은 미샤만의 독자적인 초경량 기술을 적용한 ‘미샤 세범 캔슬링™ 파우더’를 함유해 맑고 보송한 피부를 연출한다. 피지와 땀을 흡착해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유지시켜주고, 투명도가 높아 덧발라도 뭉침과 백탁이 적다.

다양한 크기의 파우더가 주름 및 모공까지 가려주며, 얼굴 외에도 피지 분비가 걱정되는 헤어 라인, 입술, 눈 부위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기호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파우더 타입과 휴대가 편리한 팩트 타입으로 준비됐다. 파우더는 투명, 민트 두 가지 색상, 팩트는 투명, 민트, 핑크 등 세 가지 색상으로 선보였다.

미샤는 출시를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에어리 팟 파우더와 팩트를 30% 할인 판매한다. 또, 공식 SNS 계정에서 제품 증정 및 에어팟 프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리리코스
사진=리리코스

리리코스, ‘워터핏 커버 팩트’ 출시

코스메틱 브랜드 리리코스가 지친 피부에 청량한 수분감을 부여하고 하루 종일 매끈한 메이크업을 지속시켜주는 수분 파운데이션 팩트, ‘워터핏 커버 팩트’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워터핏 커버 팩트’는 해양 심층수, 히알루론산, 자작나무 수액 등으로 이루어진 딥씨 워터 앰플 에센스를 62.5% 함유했으며, 지친 피부에 진정감을 주는 알로에 추출물, 칼라민, 마데카소사이드 추출물 성분도 담았다.

촘촘한 그물망이 씌워진 매쉬 팩트에 고 커버력의 쫀쫀한 파운데이션을 담아, 잡티, 요철, 주름까지 커버하는 것은 물론 뭉침 없이 가볍게 발리면서 피부에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과다 분비된 피지와 땀을 파우더 성분이 흡착해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으며, 지속력 또한 뛰어나 하루 종일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리리코스 ‘워터핏 커버 팩트’는 24일 NS 홈쇼핑을 통해 출시하며, 5월부터 다양한 홈쇼핑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에뛰드
사진=에뛰드

에뛰드, ‘로제와인 컬렉션’ 출시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달콤하게 취하는 스파클링한 로제와인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에뛰드 신제품 ‘로제와인 컬렉션’은 스파클링 로제 와인의 로즈 빛을 담아내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 룩을 선보인다.

‘로제와인 컬렉션’은 핑크빛 무드로 여심을 사로잡는 패키지로 구성돼 있으며, 로즈 빛의 글리터를 더한 ‘플레이 컬러 아이즈 로제 와인’ 아이섀도우 팔레트와 ‘베러 립스-톡 벨벳’ 로제와인 컬러의 립 제품으로 구성돼있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로제와인’은 화려한 글리터 섀도우가 특징이다. 또한 새로운 젤리 제형의 글리터를 추가해 가루 날림을 최소화해 투명하고 밀착력 있게 발색된다.

‘베러 립스-톡 벨벳’은 기존 2가지의 베스트 컬러와 신규 컬러 3가지를 추가해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된 립스틱이다. 부드럽게 밀착되는 벨벳 텍스처와 선명한 컬러감이 봄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로제와인 컬렉션’은 24일부터 에뛰드 공식몰 및 11번가에 온라인 선론칭하며 5월 1일부터 전국 에뛰드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