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브랜드 선별 제안... 이랜드, 온라인 셀렉샵 '키디키디' 오픈
상태바
인기 브랜드 선별 제안... 이랜드, 온라인 셀렉샵 '키디키디' 오픈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4.23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동 매거진 협업 통해 패션 트렌드 소개 등 다양한 콘텐츠 제공
키디키디 이미지. 사진= 이랜드
키디키디 이미지. 사진= 이랜드

이랜드가 이달 24일 아동 라이프스타일 온라인 셀렉샵 '키디키디'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키디키디는 아동전문 패션 매거진 제공 및 브랜드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국내 아동복 브랜드들을 소개하고 브랜드들과 함께 성장하는 큐레이션 커머스 플랫폼이다.

키디키디는 SNS에서 인기 있는 ▲수아비 ▲베베테일러 ▲바나바니 등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뉴에라 키즈', '뉴발란스 키즈'와 같은 유명 제도권 브랜드까지 밀레니얼 세대 맘 고객들 사이에서 유명한 브랜드를 시즌별 니즈에 맞게 선별해 제안한다.

특히 아동 매거진 밀크와 협업해 새로운 아동 패션 트렌드를 소개하고, 화보와 코디 제안 등 다양한 콘텐츠 커머스를 강화해 운영할 방침이다. 더불어 매월 매월 두 개의 디자이너 아동 브랜드를 집중 조명해 브랜드가 지닌 가치와 상품을 스토리로 풀어내는 '프레젠테이션 위크'도 진행하는 등 브랜드와의 동반 성장을 핵심 가치로 두고 운영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경력단절맘 창업 지원 프로젝트'를 통해 개인 셀러의 인큐베이팅 모델도 계획하고 있다.

키디키디 마케팅 관계자는 "커머스 플랫폼을 넘어 고객들과 함께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해 아동 패션 시장 전체와 함께 성장하는 대표 커뮤니티 채널로 자리 잡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키디키디는 이달 24일 그랜드 오픈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시간대별로 득템 상품을 선착순 판매하는 '#990 타임특가' ▲SNS 인기브랜드 프리오더 ▲구매사은 이벤트 '럭키드로우' ▲학창시절의 추억을 되살리는 '쇼핑능력시험'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