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녹즙 홈페이지 리뉴얼... "큐레이션 서비스 적용"
상태바
풀무원녹즙 홈페이지 리뉴얼... "큐레이션 서비스 적용"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4.20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데이터 기반 맞춤 제품 추천... 고객편의·접근성 높여
PC·태블릿·스마트폰서 가능한 '반응형 웹사이트' 적용
사진=풀무원.
사진=풀무원.

풀무원녹즙이 고객 중심 서비스 제공을 위해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 했다고 20일 밝혔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제품 큐레이션 기능을 갖춘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기존 음용 고객을 분석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들의 연령, 성별, 라이프스타일 등에 맞는 맞춤제품을 추천해준다. 고객이 음용하고 있는 제품, 배송일정을 직접 관리할 수 있는 음용관리 기능도 갖춰 고객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였다.

또한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각종 디지털 디바이스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반응형 웹' 사이트로 리뉴얼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반응형 웹사이트는 디스플레이 크기에 따라 화면 크기가 자동으로 최적화되는 웹페이지다. 모든 디바이스에서 동일한 콘텐츠를 제공받을 수 있다.

전체 메뉴 구성은 ▲제품정보 ▲맞춤제품찾기 ▲시음신청 ▲MY녹즙 ▲이벤트 등 5개 카테고리다.

풀무원녹즙은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자동결제를 등록하는 녹즙 음용 고객대상 총 1008명에게 추첨을 통해 LG 65인치 OLED TV, LG스타일러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풀무원녹즙 관계자는 "리뉴얼 홈페이지는 수천만건의 빅데이터를 활용해 개인에 최적화된 제품을 추천하고 고객 관점에서 고객 편의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둬 제작했다"며 "고객 편의성을 고려한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