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초대형 렌털 특집 진행... 영상통화·라이브톡 진행
상태바
GS샵, 초대형 렌털 특집 진행... 영상통화·라이브톡 진행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4.17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3600만원의 현금·노트북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사진= GS샵
사진= GS샵

GS샵이 이달 19일 9시간에 걸쳐 인기 렌털 상품을 소개하는 '판타스틱 4월, 함께하는 렌털쇼'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특집 방송은 '언택트(Untact)' 시대에 맞춰 고객과 영상통화로 소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영상통화뿐만 아니라 모바일GS샵 앱의 '실시간 라이브톡'도 연결해 생방송 중에 채팅으로 올라오는 고객 의견을 소개하고 고객의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해결해준다. 

방송을 통해 소개하는 렌털 상품은 ▲롯데 렌터카 ▲삼성 패키지 렌털 ▲라클라우드 가구 ▲웰릭스 음식물처리기 ▲아이러너 런닝머신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W 정수기 렌탈 등 총 7개 제품이다. 오전 10시, 오후 3시, 6시 20분, 7시 30분 등 총 7개 프로그램에서 9시간에 걸쳐 렌털 상품을 소개한다.

특집 방송인 만큼 다양한 경품도 준비했다. 특집 방송 중 상담예약을 남긴 고객을 실시간으로 추첨해 24명에게 총 3600만원의 현금을 지급한다. 또한 후 추첨 방식으로 특집 방송 중에 상담예약을 남긴 고객 중 6명에게는 '삼성 노트북7(고급팩)'을 준다. 

GS샵 서비스팀 엄홍석 팀장은 "앞으로도 고객에게 꼭 필요한 상품, 고객이 궁금해하는 것을 해결해주는 방송 등을 통해 새로운 쇼핑경험을 제공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