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유아 더마 화장품 시장 진출
상태바
유한킴벌리, 유아 더마 화장품 시장 진출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4.07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핑거 판테딘' 출시... 민감한 아이 피부 케어
사진=유한킴벌리
사진=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 스킨케어 사업부가 더마 스킨케어 시장에 진출한다.

유한킴벌리는 고보습 신제품 ‘그린핑거 판테딘’을 출시하고 유아 프리미엄 더마 스킨케어 시장을 공략한다고 7일 밝혔다.

‘그린핑거 판테딘’은 판테놀과 더마 프로텍티브 콤플렉스™(Derma Protective Complex™)함유로, 건조하고 연약한 아기 피부의 고보습, 진정, 피부 장벽강화에 도움을 준다.

그린핑거 판테딘은 제품의 안전성을 중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성분들로만 이뤄져 있다. 전 제품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고, 파라벤과 식약처 고시 25종의 알레르기 유발 가능향, 타르색소, 미네랄 오일, 페트롤라툼과 함께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등을 사용하지 않았다.

또한 세계적으로 공신력 있는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로부터 피부자극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하여 안전성을 재확인했으며, 크림과 로션은 피부장벽강화 임상테스트와 24시간 보습 임상테스트를 완료하여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킨케어를 가능하게 한다.

유한킴벌리 그린핑거 담당자는, “그린핑거 판테딘은 2007년 그린핑거 브랜드 런칭 이후 출시된 다양한 제품 중에서 연약하고 민감한 아이 피부의 피부장벽강화에 가장 적합한 제품”이라며, 앞으로 “유아 더마 스킨케어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성장시킬 것” 이라고 밝혔다.

신제품은 크림, 로션, 탑투토워시, 수딩워터젤로션 등 4종으로 구성돼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