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하림그룹과 디지털 비즈니스 협약 체결
상태바
KB국민은행, 하림그룹과 디지털 비즈니스 협약 체결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0.04.07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림그룹 유통분야에 'KB스타플랫폼' 제공
다양한 디지털 분야 혁신 비즈니스 협의
지난 6일 KB국민은행 여의도본점 회의실에서 열린 혁신적 디지털 비즈니스 업무 협약식에서 허인 KB국민은행장(왼쪽)과  하림그룹 김홍국 회장(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지난 6일 KB국민은행 여의도본점 회의실에서 열린 혁신적인 디지털 비즈니스 업무 협약식에서 허인 KB국민은행장(왼쪽)과 하림그룹 김홍국 회장(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이 하림그룹과 '고객중심의 혁신적인 디지털 사업 공동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6일 KB국민은행 여의도본점 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허인 은행장과 하림그룹 김홍국 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KB국민은행은 하림그룹 유통분야에 지급결제플랫폼 'KB스타플랫폼'을 제공하게 된다.

양사는 푸드테크와 빅데이터 등 다양한 디지털 분야의 신규 혁신 비즈니스도 협의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신규 비즈니스 협업, 맞춤형 금융상품과 서비스 발굴, 공동 비즈니스 이용고객 우대정책 활성화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기업에 필요한 디지털 맞춤형 금융 서비스 제공을 통해 기업의 생산성 향상에 기여할 것"이며 "더욱 혁신적인 고객 중심 서비스를 기업에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