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우리끼리' 패키지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우리끼리' 패키지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4.03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우리끼리' 패키지 출시 

펜트하우스 거실 전경.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펜트하우스 거실 전경.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이 프라이빗한 미팅 및 파티를 위한 '우리끼리'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우리끼리' 패키지는 최고급 스위트룸 안에서 미팅 및 소모임 또는 파티 등 목적에 맞게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5시간 또는 1박 중 이용시간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객실타입에 따라 4인, 6인, 8인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송도와 서해바다의 뷰가 한눈에 펼쳐지는 최상위 스위트룸인 펜트하우스를 비롯해 4베드룸 스위트, 3베드룸 스위트, 2베드룸 프리미어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영화와 드라마 속 VIP룸으로 많이 등장하는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의 품격높은 스위트룸을 시간제로, 파격적인 특가로 이용할 수 있다.

미팅 혹은 파티 등 모임 목적에 따라 메뉴(4/6/8인분)는 프라이빗 티 플레이트, 프라이빗 다이닝, 프라이빗 파티 플레이트가 있으며, 선택메뉴를 원하는 시간에 객실 테이블로 가져다 준다.

프라이빗 티 플레이트는 커피와 티, 쿠키, 핑거 샌드위치, 패스츄리 등을 제공하며, 프라이빗 다이닝은 한식 혹은 양식 중 선택메뉴를 제공한다. 프라이빗 파티 플레이트는 치즈 & 과일, 디저트, 훈제연어, 치킨윙과 와인을 제공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스프링 칵테일 프로모션 출시

스프링 칵테일 이미지.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스프링 칵테일 이미지.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봄 시즌을 맞이해 가벼우면서 달콤하게 봄 향기를 만끽할 수 있는 스프링 칵테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스프링 칵테일 프로모션은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각기 다른 컨셉의 칵테일 3종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선보이는 칵테일 3종은 ▲그린 티 하이볼(Green Tea Highball) ▲플라워 가든(Flower Garden) ▲그린티 밀크 펀치(Green Tea Milk Punch)이며, 호텔 20층에 위치한 라운지 & 바인 고메바(Gourmet Bar)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번 칵테일 프로모션은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밸류 애디드 프로모션' 선봬

사진=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사진=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가 고객들에게 다양한 호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스페셜 다이닝 메뉴 이용 시 특별히 객실 1박 숙박도 함께 할 수 있는 '밸류 애디드(Value-added) 프로모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이달 29일까지 푸드 익스체인지(Food Exchange), 메가 바이트(Mega Bites), 킹스베케이션(King’s Vacation)에서 선보이는 밸류 애디드 프로모션 메뉴를 선택한 고객에게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의 주니어 스위트(Junior Suite) 1박 숙박권을 제공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는 토요일 점심 및 저녁, 일요일 점심 등 주말 성인 2인 뷔페 이용권을 포함한다. 로비 라운지 & 바 '메가 바이트'는 스파클링 와인 1병과 함께 아뮤즈 부쉬, 시저 샐러드, 등심과 왕새우 및 전복 구이, 모듬 치즈, 티라미슈를 코스로 즐길 수 있다.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스카이킹덤에 위치한 '킹스베케이션'은 2인 커플메뉴 코스로 셰프 테이스팅 샐러드와 데일리 파스타, 48시간 숙성 립요리를 함께 선보인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