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CJmall, 5일까지 '레포츠 대전' 실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CJmall, 5일까지 '레포츠 대전' 실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4.03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mall, 5일까지 ‘레포츠 대전’ 실시

네파 폴로 티셔츠. 사진= CJ ENM 오쇼핑부문
네파 폴로 티셔츠. 사진= CJ ENM 오쇼핑부문

'CJmall'이 유명 레포츠 브랜드의 봄·여름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레포츠대전'을 오늘부터 5일까지 연다고 밝혔다. CJ오쇼핑의 대표 골프웨어 브랜드인 '장미쉘바스키아'를 포함해 내셔널지오그래픽, 언더아머, 아디다스 등 유명 브랜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신용카드 청구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여기에 구입금액의10%를 별도 적립금으로 받을 수 있다.

브랜드 별로 대표 상품을 살펴보면, 먼저 CJ오쇼핑 대표 PB인 '장미쉘바스키아'는 여름니트 3종을 판매하며 여름 플레이웨어 4종, 베이스 레이어4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로고 티셔츠 등 봄 신상품을 온라인 추가혜택과 함께 판매하며, '네파'는 봄 버티스 폴로티셔츠등 봄 신상품과 함께 사계절 바람막이, 티셔츠 등 이월상품을 특별 할인가격에 선보인다. 여기에 10% 추가 할인쿠폰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한편 '언더아머'도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이 브랜드가 홈페이지 이외에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봄 신상품을 포함해 아울렛 상품을 단독으로 가격을 인하해 판매한다. '아디다스코리아'는 CJmall 신규 입점 기념으로 단독 특가 상품을 선보이며 최대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마트, '집에서 즐기는 간식 대전' 연다

바나밸리 바나나. 사진= 이마트
바나밸리 바나나. 사진= 이마트

이마트가 '집콕족'을 위해 이달 2일부터 일주일간 바나나, 수입포도 등 과일류와 꼬치/튀김류/초밥 등 즉석조리식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바나밸리 바나나'를(1.1-1.2kg 내외/콜롬비아)에 판매하며, 이모티콘과 말풍선이 그려진 스티커와 나눔 봉투를 증정한다. 바나나에 이모티콘 스티커를 붙이고, 말풍선에 하고 싶은 말을 적어 가족, 친구, 연인에게 재미있게 마음을 전할 수 있게 준비했다. 추가로, 이마트에서 4월 15일까지 현대e카드로 바나나 전품목 구매 시 2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프리미엄 수입 포도 '핑크머스캣(750g/칠레산)'을 처음 선보인다. 핑크머스캣은 핑크-브라운 색상으로 부드러운 과육과 높은 당도로 마치 향수를 먹는 것 같은 느낌을 주는 고급 포도 품종이다.

숯불 데리야끼 닭꼬치/파닭꼬치와 게맛살/바삭새우튀김은 기존에 1280~1380원에 판매하던 상품을 20~30% 저렴하게 판매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가성비를 중시하는 고객들을 겨냥해 출시한 이마트 자체기획 상품 '어메이징 델리'시리즈의 대표상품을 2000원 할인한다. 

4월 한달 간 진행하는 '국민가격'에도 다양한 간식 상품을 준비했다. (KB국민카드로 구매 시, 10%추가 할인) 풀무원 모짜렐라 핫도그(80gX5)는 기존 가격에서 3000원 할인하며, 진주햄 천하장사 오리지널은 1+1로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경북 농축산 농가돕기 소비촉진 장터 진행

사진= 롯데백화점
사진=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4월 3일부터 9일까지 본점을 비롯한 전국 17개 점포에서 '경북 농축산 농가돕기 소비촉진 장터'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공판장 및 대형시장이 휴장하면서 판로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의성/청도 지역 생산농가를 돕기 위해 기획됐으며  한우/감자/마늘/미나리/새송이버섯 등 농축산물을 기존 시중가 대비 50% 이상 할인된 수준으로 판매한다.

◇위메프, 4월 4일 444원부터 초특가 '44데이' 진행

44데이 이미지. 사진= 위메프
44데이 이미지. 사진= 위메프

위메프는 이달 4~7일 44데이에서 '내가 4고 싶던 거 다 4는 날!'을 콘셉트로 초특가 상품을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4일 0시부터 4시간마다 타임딜 상품을 공개한다. 주요 상품은 ▲3중필터 일회용 마스크 개별포장(화이트) ▲남녀 페이크삭스 1+1 ▲푸드렐라 치킨 가라아게 외 4종 ▲해피바스 퍼퓸 바디워시 500g x 4 ▲엘르 14K 주얼리 봄 신상전(ELGPEE221 외) ▲파스퇴르 뉴 위드맘 1,2,3,단계 750g*3캔 ▲까사니 프란조 압력솥 8L 인덕션 가스 겸용 등이다.

타임딜을 비롯한 44데이 모든 상품은 가격의 끝자리를 44원에 맞춰 444원, 4444원, 4만4444원 등에 판매한다.

마트, 패션 카테고리는 상품 구성 단위를 숫자 '4'에 맞춘 전용관을 연다. 기저귀 4팩, 양말 2+2 세트 등 4묶음 단위로 맞춘 상품을 초특가에 선보인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