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롯데호텔제주, '마이 웨딩 데이' 패키지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롯데호텔제주, '마이 웨딩 데이' 패키지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4.02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제주, '마이 웨딩 데이' 패키지 출시

사진= 롯데호텔제주
사진=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는 신혼부부들을 위해 '마이 웨딩 데이(My Wedding Day)'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로버트 인디애나(Robert Indiana) 작가의 조형물 ‘러브(LOVE)’를 모티브로 한 케이크와 와인이 웰컴 커티시로 준비되며, 축하 메시지가 적힌 손편지와 풍선으로 데코레이션된 객실이 마련된다.

'프리미엄형'은 에메랄드 빛 바다가 펼쳐지는 프리미어 오션 룸이, '슬림형'은 아름다운 한라산의 장관이 한눈에 들어오는 디럭스 마운틴 룸이 제공된다. 또한, 들꽃 향을 담아 특수 제작한 카드 키 홀더와 유칼립투스, 스토크로 만든 미니 꽃다발, 얼리 체크인(오후 12시)과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 조식, 풍차라운지,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가 기본 혜택으로 주어진다.

롯데호텔제주 관계자는 "신혼 여행객의 문의 건수가 2월 말 대비 약 35% 증가했다"며 "날씨가 본격적으로 따뜻해지기 시작한 4월부터 문의가 부쩍 늘어, 4월 말까지 판매 예정이었던 허니문 패키지 기간을 6월까지 연장하고 새로운 고객 니즈를 반영해 풍성한 혜택을 추가했다"고 말했다.

◇글래드 호텔, 프로집콕러 챌린지 이벤트 진행

사진= 글래드호텔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호텔이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 중인 집콕러들을 위한 '프로집콕러 챌린지 이벤트'를 이달 8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프로집콕러 챌린지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외부 활동이 어려워져 집콕족이 많아진 최근, 집콕 노하우를 공유하는 이벤트로 글래드 호텔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글래드호텔 계정을 팔로우하고 나만의 집콕 노하우를 댓글에 남기면 되다. 함께하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고 댓글 릴레이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 발표는 이달 16일에 진행되며, 1등에게는 글래드 라이브 서울에서 이용할 수 있는 호텔 밖은 위험해 패키지 이용권, 집에서 편안하게 홈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클럭 마사지기, 글래드 호텔의 시그니처 패키지인 '꿀잠 패키지'에 제공되는 꿀잠 안대, 아로마파우치,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마스크 등 숙면을 위해 구성된 '꿀잠 키트', 집에서 취미 생활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하비인더박스' 등 다양한 집콕아이템이 제공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집콕러가 많아지면서 소소한 재미를 주고자 집에서도 쉽게 참여 가능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이 길어짐에 따라 생기는 우울한 기분을 집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으로 떨쳐내고 집콕노하우를 공유하면서 다양한 선물까지 받아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체리 블라썸 라떼' 출시

서울 베이킹 컴퍼니. 사진= JW메리어트 동대문
서울 베이킹 컴퍼니. 사진= JW메리어트 동대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LL층에 위치한 '서울 베이킹 컴퍼니'에서는 벚꽃 시즌을 맞아벚꽃 닮은 '체리 블라썸 라떼'를 이달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봄 시즌 한정 선보이는 '체리 블라썸 라떼'는 서울 베이킹 컴퍼니 시그니처 원두를 블렌딩해 커피의 깊은 바디감과 핑크빛 딸기 우유를 더해 균형 잡힌 밸런스를 느낄 수 있는 벚꽃 닮은 비주얼의 라떼다. 달콤함을 더해 줄 모닌 시럽, 부드러운 우유 거품 위 식용 꽃 장식을 가니시해 완성했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올 오브 라떼' 프로모션

사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사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의 1층 로비에 위치한 '투톤(TWO TONE) 라운지'가 부드럽고 고소한 라떼 7종을 맛볼 수 있는 올 오브 라떼 프로모션(All of Latte Promotion)을 내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달고나 라떼 ▲흑임자 라떼 ▲크림 라떼 ▲모카 크림 라떼 ▲캬라멜 크림 라떼 ▲바닐라 크림 라떼 ▲초콜릿 라떼 등을 입맛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달고나 라떼, 흑임자 라떼는 아이스로만 제공되며, 그 외의 라떼는 모두 핫과 아이스로 즐길 수 있다. 달고나 라떼, 흑임자 라떼, 크림 및 초콜릿 라떼 주문 시 사이드 디시로 각각 달고나, 모나카, 마카롱이 제공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멜론 코코넛’ 빙수 출시

멜론 코코넛 빙수 이미지.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멜론 코코넛 빙수 이미지.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로비 라운지 '갤러리'가 '멜론 코코넛' 빙수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멜론 코코넛 빙수는 진한 우유 얼음 위에 아삭한 식감의 신선한 멜론과 부드러운 향이 일품인 코코넛 플레이크를 듬뿍 올려 완성한다. 더불어 함께 먹으면 빙수의 맛을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는 라임 아이스크림, 단팥, 연유 등의 곁들임 재료도 함께 제공한다. 

한편, '갤러리'는 지난 1년간 초콜릿볼 아이스크림 빙수, 망고 코코넛 빙수, 녹차 흑당 빙수 등 다양한 빙수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갤러리'는 고객들이 4계절 내내 갤러리의 빙수를 맛볼 수 있도록 각 계절의 제철 식재료를 이용해 다양한 빙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전통 팥빙수를 1년 내내 판매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