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브랜드파워 헬스케어부문 5년 연속 1위 수상
상태바
바디프랜드, 브랜드파워 헬스케어부문 5년 연속 1위 수상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4.02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PI 업종 평균 상회하는 고객 충성도와 최초상기도 돋보여
사진= 바디프랜드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0 제22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 '헬스케어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헬스케어 부문에서 총점 1000점 중 675.4점을 받아 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브랜드 인지도, 구매 가능성, 선호도 등 모든 항목에서 2위 이하 브랜드와 압도적 격차를 두고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특히, 고객의 충성도를 나타내는 로열티 파워에서는 타 브랜드와 가장 압도적인 차이로 우위가 나타났고, 브랜드 인지도 지표 중 최초상기도와 비보조인지도도 여타 K-BPI 업종 1위 브랜드의 평균을 훨씬 상회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5년 동안 바디프랜드가 압도적인 브랜드파워 1위 기업으로 선정된 것은 '오감초격차' 전략으로 명명되는 차별화가 결정적 요인"이라고 평가했다. 
 
바디프랜드는 업계에서 최초로 정형외과, 신경외과, 내과, 정신과, 치과, 한방재활의학과 등 각 분야별 전문의와 의공학자가 포진한 메디컬R&D센터를 설립, '브레인마사지', '멘탈마사지' 비롯, '이명마사지', '명상마사지' 등 새로운 헬스케어 솔루션을 선보였다.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 닷(Red Dot)'과 'iF' 등에서 연이어 수상하며 디자인 역량도 검증 받았다. 

최근에는 글로벌 시장조사 기관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의 조사에 따르면 바디프랜드는 글로벌 안마의자 시장에서 2, 3위인 일본 브랜드를 제치고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