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원조의 품격'... 제주신라호텔, 애플망고빙수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원조의 품격'... 제주신라호텔, 애플망고빙수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4.01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조의 품격'... 제주신라호텔, 애플망고빙수 출시

애플망고빙수. 사진= 제주신라호텔
애플망고빙수. 사진= 제주신라호텔

호텔 빙수의 원조' 제주신라호텔의 올해 첫 '제주산 애플망고빙수'가 출시됐다.

제주신라호텔은 1일부터 '제주산 애플망고빙수'를 로비 라운지에서 판매한다. 올해로 13년째 판매되고 있는 신라호텔의 '애플망고빙수'는 '빙수의 프리미엄화'와 '지역 농가와의 상생'이라는 평가를 동시에 받고 있는 신라호텔의 시그니처 상품이다.

제주신라호텔은 올해 초기 판매되는 '애플망고빙수'를 제주산 애플망고의 시세와 연동해 재료비를 전체 가격의 70%대에 맞춘 '원가연동제'에 따라 판매가를 책정했다.

제주신라호텔의 '애플망고 빙수'는 놋그릇에 길게 썰어낸 애플망고를 담았다. 제주신라호텔에서의 필수 인증샷 코스로 꼽히면서 투숙객이 아니더라도 빙수를 위해 호텔을 찾는 수요도 늘고 있다.

특히, 애플망고 빙수가 판매되는 로비 라운지 '바당'은 통유리 창에서 들어오는 따뜻한 햇살과 감미로운 음악의 선율을 즐길 수 있는 여유로운 휴식 공간이다. 중앙에 마련된 무대에서는 매일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이 진행되며, 오는 6월 30일까지 방문한 고객은 피아노로 연주하는 클래식과 팝송을 감상할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치얼 유 업 패키지' 시즌 2

클럽 코너스위트. 사진= 인터컨티넨탈 호텔
클럽 코너스위트. 사진= 인터컨티넨탈 호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가 3월 판매한 '치얼 유 업 패키지(Cheer You Up Package)' 시즌 1에 대한 성원에 힘입어 이달 1일부터 30일까지 '치얼 유 업 패키지' 시즌 2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객실 1박과 조식, 호텔 런치 또는 디너 코스까지 모두 포함된 '치얼 유 업 패키지' 시즌 1의 혜택에, 시즌 2에서는 주중 이용 고객에게 오전 8시 체크인이라는 파격적인 혜택도 추가했다.

'치얼 유 업 패키지' 시즌 2는 체크인 이후부터는 호텔에서 먹고, 자고, 쉬는 것을 패키지에 포함된 혜택으로 모두 해결할 수 있다. 서울의 아침을 내려다보며 호텔 최상층인 30층에서 즐기는 조식, 점심 또는 저녁 중 선택해 호텔 파인다이닝에서 즐기는 미식 경험, 여기에 주말에는 오후 1시부터, 주중(일~목)에는 오전 8시부터 얼리 체크인(객실 가능 시) 혜택을 제공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꼼지락 호캉스' 패키지

사진=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사진=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가 안전하고 프라이빗한 아이와의 호캉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컬러링 포스터와 색연필 세트를 증정하는 ‘꼼지락 호캉스’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이번 패키지를 위해 아이들의 정서적 발달과 창의적 사고에 도움을 주는 콘텐츠를 개발하는 브랜드 '바오밥 성장그림'의 안나영 작가와 함께 협업한 컬러링 포스터 '동화도'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동화도란 어린 왕자,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등 10편의 세계 명작 동화를 하나의 그림에 담아낸 작품으로 아이 뿐 아니라 어른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꼼지락 호캉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동화도 2장, 12가지 색연필 세트로 구성되며, 성인 2인 숙박 시 청소년(16세 미만) 2명까지 추가 요금 없이 숙박이 가능하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발맞춰, 이동에 제한이 많은 고객분들에게 행복한 휴식처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패키지를 마련했다"며 "아이를 동반한 가족분들이나 호캉스를 즐기기 위해 방문하신 고객들이 봄이 온 서울의 뷰를 즐기며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메이필드호텔, '딜리버리 더 시그니처' 출시

봉래헌 더 시그니처 도시락. 사진= 메이필드호텔
봉래헌 더 시그니처 도시락. 사진= 메이필드호텔

메이필드호텔이 외출 없이 회사나 가정에서도 특급호텔의 파인 다이닝을 즐길 수 있도록 마곡 및 호텔 인근 지역을 대상으로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딜리버리가 가능한 메뉴는 메이필드호텔의 베이커리 카페 델리스에서 출시한 '델리스 더 시그니처 세트(이하, 델리스 세트)'와 한정식당 봉래헌에서 출시한 '봉래헌 더 시그니처 도시락(이하, 봉래헌 도시락)'이다. 

델리스 세트는 4인 세트와 1인 세트 중 선택할 수 있다. 4인 세트는 '쉬림프 아보카도 샐러드'와 '라자냐', '비건 곡물 샐러드', '파르팔레 트러플 버섯 크림 파스타', 피자와 음료로 총 여섯 종류이다. 피자는 '마르게리타 피자'와 '4가지 맛 치즈 피자', '디아볼라 피자'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음료는 오렌지 에이드와 자몽 에이드, 레몬 에이드 중 4개를 선택할 수 있다. 

1인 세트는 '쉬림프 아보카도 샐러드'와 '라자냐', '비건 곡물 샐러드', '파르팔레 트러플 버섯 크림 파스타' 중 1개와 음료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봉래헌 도시락은 봄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건강한 정통 한정식단을 완성시킨 것이 특징이다. 취나물밥과 엄나무 순 장아찌, 두릅 새우 산적, 낙지 도라지 초무침, 불고기 등 총 9개 종류로 구성됐다. 

딜리버리 더 시그니처는 주중 런치에 한해 판매되며, 마곡 전 지역 및 메이필드호텔 인근 지역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시작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