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 '땡스 투 패키지'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 '땡스 투 패키지'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3.31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 '땡스 투 패키지'

마패 서비스 이미지. 사진= 켄싱턴호텔
마패 서비스 이미지. 사진= 켄싱턴호텔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이 '2020년 제 14회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 숙박서비스 부문에서 이달 31일 수상했다. 이를 기념해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전통 한복 체험, 마패 서비스 등이 포함된 '땡스 투 패키지'를 내달 30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브랜드협회가 후원하는 행사로 분야별 최고의 서비스 기업을 선정해 시상한다.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은 전통정원(광한루원), 판소리, 전통놀이, 한복 체험, 마패 서비스 등의 다양한 전통 문화 체험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가 높은 부분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땡스 투 패키지는 ▲스탠다드 또는 디럭스 객실 1박 ▲레스토랑 '사랑마루' 한정식 조식 2인 ▲전통 한복 체험 ▲마패 서비스 혜택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전통 한복 체험'은 한옥을 배경으로 한복을 입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체험마루’에서 한복을 1시간 대여할 수 있다. 이용 시간은 오후 3시부터 7시까지다. '마패 서비스'는 마패 모양의 카드키를 제시하면 남원의 대표 주요 관광지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혜택이다. 남원의 주요 관광지는 광한루원, 춘향테마파크, 백두대간 생태교육장 등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디톡스 톡톡' 패키지

디톡스 패키지 이미지. 사진= 임피리얼팰리스 서울
디톡스 패키지 이미지. 사진= 임피리얼팰리스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이 최근 '집콕' 생활과 '코로나 블루'를 겪는 소비자를 겨냥해 면역력 강화와 안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디톡스 톡톡' 패키지를 내달 30일까지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봄을 맞이해 안전하고 쾌적한 객실 1박과 앤티크한 유럽풍 까페 델마르에서 면역력 증진에 좋은 건강차(생강차, 모과차, 대추차 중 택 2)를 제공한다. 또한 봄철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셀링데이 더마 컬렉션 헬씨 수딩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팩 2장을 함께 제공한다. 

스위트 객실 투숙 고객들에 한해 선착순으로 영국 전문 비타민 브랜드 홀렌드 앤 바렛의 비타민 비타민 3종 세트를 제공한다. 상기 혜택 외에 추가적으로 서울 도심 전망을 즐길 수 있는 20층에 위치한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에서 2인 조식, 데이 스낵, 해피아워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안다즈 서울 강남, 그랩앤고(Grab&Go) 서비스 선봬

그랩앤고 서비스 이미지. 사진= 안다스 서울 강남
그랩앤고 서비스 이미지. 사진= 안다스 서울 강남

안다즈 서울 강남이 외식을 줄이고 홈다이닝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호텔 셰프의 요리를 빠르고 간편하게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그랩앤고(Grab & Go)' 서비스를 이달 30일부터 선보였다고 밝혔다. 

호텔의 다이닝 공간 '조각보'에서 선보이는 '그랩앤고' 서비스는 최소한의 사람 접촉으로 호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서비스로 제공되는 메뉴는 총 5종이다. ▲한우 소고기 패티, 오이나물, 고추장 마요네즈로 한국적인 맛을 낸 '안다즈 버거' ▲삼겹살 및 베이컨에 야채와 구운 마늘, 쌈장 마요네즈로 간을 한 '안다즈 파니니 BLT' ▲레몬, 마늘로 향을 입힌 구운 닭가슴살과 아보카도, 양상추를 올린 '치킨 아보카도 랩' ▲훈제연어와 부드러운 허브크림치즈, 루꼴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훈제연어와 크림치즈 랩' ▲인공 감미료를 쓰지 않은 영준 목장의 할루미치즈와 간장버섯볶음, 달래 페스토로 만든 베지테리언을 위한 '할루미치즈와 버섯 랩' 등이다. 모두 감자튀김과 함께 테이크아웃 박스에 담아 제공된다. 

3-4인이 함께 즐기기에 좋은 패밀리 세트도 준비됐다. 상기의 5가지 그랩앤고 메뉴 중 2가지와 치킨텐더, 과일, 가든 샐러드 및 각종 소스 등으로 구성된다.

◇호텔마리나베이서울, ‘가성비 패키지’ 선봬

캐릭터룸 '버니'. 사진=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캐릭터룸 '버니'. 사진=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이 캐릭터룸 오픈 1주년을 맞아 '드림 위드프렌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5가지 컨셉의 캐릭터룸과 조식, 실내수영장, 키즈존, 피트니스 등이 포함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구성은 ▲캐릭터룸 ▲조식 2인 ▲실내 수영장 2인 ▲보타보타 캐릭터 쿠키 외 부대시설 등이다. 온 가족의 편안한 휴식을 위해 최대5인까지 투숙 가능하다.

캐릭터룸은 토끼, 기린, 공룡, 사자 등 누구나 좋아하는 동물들을 각각의 특성에 맞는 컬러와 침구, 소품 등 객실 곳곳을 즐겁고 신나는 공간으로 디자인했다. 유아 동반 가족을 고려해 더블과 싱글 베드가 합쳐진 크기의 맘모스 사이즈 침대를 마련해 3인 이상도 넉넉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유아 전용 변기와 수전 등 아이들을 위해 편의용품도 완비했다.

또한 아라뱃길의 뷰를 배경으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을 비롯해 피트니스센터, 키즈존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다. 아라마리나의 풍경이 보이는 유러피안 레스토랑 보타보타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해 제작한 귀여운 캐릭터 모양의 쿠키도 증정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그랜드 델리', 체리 블로섬 케이크 한정 판매

체리 블로섬 케이크. 사진= 인터컨티넨탈 서울
체리 블로섬 케이크. 사진= 인터컨티넨탈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 그랜드 델리가 '체리 블로섬 케이크'를 4월 한 달간 한정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체리 블로섬 케이크'는 화사한 화이트와 핑크컬러의 케이크 위로, 페이스트리 셰프가 하나하나 수작업으로 빚은 수십여 개의 화려한 벚꽃잎 장식으로 꾸며졌다.

특히 '체리 블로섬 케이크'는 베타카로틴 함량이 높아 항산화 효과가 있는 당근을 주 재료로 시트를 만들었다. 베타카로틴은 몸 안에 흡수되면 비타민 A로 바뀌어 버터류 같은 지용성 성분과 함께 섭취하면 더 흡수율을 높일 수 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해피아워 프로모션' 진행

'해피아워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해피아워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로비 라운지 & 바 '메가 바이트(Mega Bites)'는 매일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두 시간동안 시원한 생맥주와 치킨을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6월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해피아워 프로모션'에서는 생맥주 가격을 기존가 대비 3분의1 수준으로 저렴하게 선보인다. 또 특급 호텔 셰프가 직접 만든 순살 치킨(양념 또는 간장 선택 가능)을 약 50%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 이 밖에 감자튀김을 기존 가격의 반값에 판매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치킨과 시원한 맥주로 고객들이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소확행)을 즐기실 수 있도록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실속 있는 가격에 특급 호텔 셰프의 손맛까지 더해진 일석이조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200%의 만족과 행복을 드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