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18년 연속 '최고 식기세척기 브랜드' 선정
상태바
SK매직, 18년 연속 '최고 식기세척기 브랜드' 선정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0.03.31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8년 연속 1위 선정
식기세척기 시장점유율 1위답게 최고점 기록
전기오븐 13년, 전기레인지 3년 연속 '최고'
SK매직의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사진=SK매직
SK매직의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사진=SK매직

SK매직가 식기세척기 부문에서 18년 연속 최고 브랜드 자리를 수성했다.

SK매직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0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식기세척기, 복합오븐, 전기레인지 등 3개 품목이 각 부문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올해로 22회를 맞이한 K-BPI는 국민 소비 생활에 큰 비중을 차지하는 각 산업의 제품, 서비스 등 브랜드를 측정하는 지수로 브랜드 인지도, 충성도 등 브랜드파워 조사 결과를 해당 부문별 1위 선정과 함께 매년 공표하고 있다.

SK매직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식기세척기, 복합오븐, 전기레인지 부문에서 브랜드 1위 선정의 쾌거를 거뒀다. 식기세척기 부문에서는 시장점유율 1위답게 최고점을 기록하며 18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전기오븐도 광파, 직화오븐 등 복합오븐 부문에서 13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브랜드 파워를 과시했다.

특히 삼성전자, LG전자, 쿠쿠 등 다수의 기업이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는 전기레인지 부문에서도 전반적인 격차를 벌이며 앞선 점수로 3년 연속 1위 차지했다.

SK매직은 다양한 혁신 제품을 계속 선보이며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를 지속적으로 높여왔다. 손잡이를 없애고 손가락 터치로 문을 열 수 있는 '터치온 식기세척기'와 식기 관리까지 가능한 3세대 식기세척기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그리고 전자레인지·오븐·에어프라이 기능을 하나로 결합한 '올인원(All in One) 오븐 레인지' 등이 대표적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