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값이오"...이랜드몰, 25일 인기상품 초특가 제공
상태바
"반값이오"...이랜드몰, 25일 인기상품 초특가 제공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3.24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 에어팟·위닉스 공기청정기·치킨 등 전자기기부터 먹거리 특가 제공
'반값이오' 이벤트 이미지. 사진= 이랜드리테일
'반값이오' 이벤트 이미지. 사진= 이랜드리테일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이랜드몰이 이달 25일 단 하루 동안 인기 브랜드 및 상품을 초특가에 제공하는 할인행사 '반값이오'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랜드몰의 '반값이오' 행사는 시간대별 초특가 선착순 득템상품과 반값쿠폰, 온종일 진행되는 극한 특가 상품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가격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하게 선보인다.

우선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는 이랜드몰 '반값이오' 행사는 두 시간마다 선착순 고객에 한해 인기상품을 초특가에 제공한다.

주요 제품은 ▲오전 9시 애플 에어팟 2세대 모델 ▲오전 11시 BBQ 치즐링+콜라1.25L 세트 ▲오후 1시 (GS25) 스타벅스 더블샷에스프레소 200mL ▲오후 3시 굽네 오리지널+콜라1.25L 세트 ▲오후 5시 위닉스 공기청정기 제로 S 등이다.

또한 오전 9시부터 시간대별 반값쿠폰 행사도 진행한다. 시간대별 선착순 300명 한정으로 쿠폰을 제공한다. 

시간대별 행사 주요 제품은 ▲오전 9시 LG/다이슨 외 가전브랜드 ▲오전 11시 더데이걸/치크 외 이랜드 아동복 브랜드 ▲오후 1시 로엠 ▲오후 3시 에블린 ▲오후 5시 나이키/뉴발란스 외 스포츠 브랜드 등이다.

여기 더해 인기상품을 최대 91% 할인해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하는 500여 종의 '극한특가' 상품은 ▲에뛰드 메이크업 제품 균일가 ▲클라비스 간절기 의류 특가 대전 최저가 ▲레고 한정 초특가 '할인에 할인을 더하다' 최대 할인율 50% ▲킴스클럽 다이슨 V8 플러피 외 공기청정기/인기가전 폭풍세일 ▲판도라, 스와로브스키, 구찌 등 주얼리 극한특가 대전 ▲크라우져 디지털 피아노 CM-100 등을 마련했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인기가전과 전자제품부터 먹거리, 패션브랜드까지 다채롭게 기획한 행사"라며 "기존 고객분들께서 많이 찾아주신 상품에 더해 새로운 특가와 할인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