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음료·MD 신제품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음료·MD 신제품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3.24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프로모션' 진행... 음료3종 ·MD 43종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체리블라썸 시즌 음료 3종과 푸드 3종, MD 43종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시즌의 대표 음료는 ▲체리블라썸 루비 라떼 ▲체리블라썸 루비 초콜릿 ▲루비 석류젤리 크림 프라푸치노 3종이다. 음료 모두 루비 초콜릿이 들어간 체리블라썸 시럽을 활용해 벚꽃 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크루아상 러스크에 3가지 색상의 초콜릿을 입힌 '스윗 크루아상 러스크'와 아보카도와 브로콜리 샐러드, 로메인의 그린 앙상블에 쉬림프 함유한 '쉬림프&아보카도 샌드위치' 등 푸드 3종도 출시된다.

체리블라썸 MD 상품 43종도 선보인다. 이번 체리블라썸 MD는 화사하게 피어난 벚꽃나무를 주제로, 벚꽃잎을 부각시킨 핑크빛 상품과 나뭇가지와 잎사귀를 연상케 하는 우드톤 및 그린 색상의 상품을 다채롭게 출시한다.

이번 시즌 중 다음달 6일까지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레벨 회원이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체리블라썸 음료 구매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CU
사진=CU

CU, 7080 추억의 간식 판매... "쫀드기, 밭두렁, 삼거리 캔디 편의점서 판매"

CU가 쫀드기, 밭두렁, 삼거리 캔디 등 추억의 간식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최근 복고가 유행하면서 부모 세대의 먹거리, 패션 등이 최근 10~20대 젊은 세대 사이에서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CU는 1970~1980년대 간식들을 패키지부터 맛까지 그대로 구현한 추억의 간식을 선보인다. 

대표적인 추억의 간식 ▲쫀드기는 '월드컵 맛기차 쫀드기' '호박 쫀드기' '담백한 옥수수 쫀드기' 등 세 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단짝 캔디는 친한 친구와 나눠 먹는 사탕을 컨셉트로 용기 하나에 딸기맛과 포도맛 캔디를 반씩 나눠 담아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삼거리 캔디는 신호등처럼 알록달록한 색을 입힌 네 가지 맛(딸기, 포도, 레몬, 감귤) 알사탕이 담겨있다.

CU의 쫀드기, 단짝 캔디, 삼거리 캔디는 모두 식품 안전관리인증기준인 HACCP을 획득해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짭조름한 옥수수 스낵으로 유명한 ▲밭두렁과 바삭한 과자를 초콜릿으로 코팅한 ▲꾀돌이, CU 단독으로 재출시한 ▲사랑방 선물 캔디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CJ푸드빌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 뚜레쥬르, 바쁜 아침족 겨냥한 '뚜레쥬르 모닝'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바쁜 아침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모닝 제품'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매장에서 신선하게 구운 빵으로 차별화 했다. 출근 전이나 등굣길에 부담 없이 들러 건강한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와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했다.

'봉쥬르 뚜레쥬르'는 레스큐어 버터의 고소하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브리오쉬다. '굿모닝 모닝번'은 패스트리에 시나몬 설탕을 뿌려 바삭하고 달콤한 맛이다.

달걀·베이컨 등 브런치로 익숙한 재료로 만든 간단한 식사 대용 제품도 눈길을 끈다. '에그톡톡 데니쉬'는 바삭한 데니쉬에 달걀, 베이컨이 어우러져 따뜻하게 즐기기 좋다. '뚜레 1번가 햄치즈 토스트'는 미니 토스트에 달걀, 햄, 치즈, 양배추를 두툼하게 채워 길거리 토스트의 감성을 담았다.

사진=이연에프엔씨
사진=이연에프엔씨

한촌설렁탕, 편의점 HMR '얼큰 설렁탕' 출시... "육수에 얼큰한 양념 첨가"

이연에프엔씨의 설렁탕 브랜드 한촌설렁탕이 간편식 '설렁탕집 얼큰설렁탕'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설렁탕집 얼큰설렁탕은 48시간 고아낸 사골 육수와 양지고기 육수의 적절한 배합으로 한촌설렁탕의 특별 비법을 한 팩에 담아낸 제품이다. 설렁탕 육수에 얼큰한 양념장이 첨가된 것이 특징이다.

사진= 빽다방
사진= 빽다방

"음료 한잔으로 챙기자" 빽다방, 비타민C·단백질 넣은 신메뉴 4종 출시

빽다방이 간편하게 비타민C와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에너지스무디'와 '프로틴쉐이크'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빽다방 신메뉴는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 부족해지기 쉬운 비타민C와 단백질을 음료 한 잔으로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맛과 풍부한 영양을 갖춰 실내 생활이 부쩍 늘어난 요즘 같은 시기에 색다른 음료 찾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에너지스무디는 상큼한 맛의 ‘비타민에너지스무디’와 ‘파워에너지스무디’ 2종으로, 풍부한 비타민C와 콜라겐이 함유됐다. 음료 한 잔에 하루권장량 이상의 비타민C가 들어있어 피곤해지기 쉬운 봄철 리프레시 음료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틴쉐이크는 프로틴 함량이 80%인 유청단백질 파우더를 사용해 만든 쉐이크로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한끼 식사 대용으로 좋을 만한 든든한 포만감까지 느낄 수 있다. 420ml 기준 약 34g의 유청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는 '프로틴쉐이크'는 바나나와 초콜릿 2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