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佛 '캐롤프랑크' 스컬토발 세럼 단독 론칭
상태바
CJ오쇼핑, 佛 '캐롤프랑크' 스컬토발 세럼 단독 론칭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3.20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대표 에스테틱... 1년만에 누적 주문금액 300억원 돌파
캐롤프랑크 스컬토발 세럼 이미지.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캐롤프랑크 스컬토발 세럼 이미지.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CJ ENM 오쇼핑부문이 이달 22일 오전 10시 프랑스 대표 에스테틱 브랜드 '캐롤프랑크'의 '스컬토발 세럼'을 단독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캐롤프랑크'는 스파 코스메틱 격전지인 파리에서 가장 유명한 자연주의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다. 스파 코스메틱은 토탈 뷰티 케어를 하는 스파 브랜드에서 직접 기획·제작한 화장품을 말한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지난해 4월 '캐롤프랑크' 기초 라인을 TV홈쇼핑 업계 최초로 선보였고, 론칭 1년만에 브랜드 누적 주문금액 300억원을 돌파했다. CJ오쇼핑 관계자는 "프랑스 파리 최고급 스파인 '캐롤프랑크'에 직접 방문해야 써볼 수 있던 에스테틱 화장품을 TV홈쇼핑 방송을 통해 손쉽게 경험해볼 수 있다는 점에서 '홈뷰티족' 니즈를 저격 시킨 것으로 분석된다"고 말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컬토발 세럼'은 턱 부위, 쳐진 볼, 늘어진 목선, 팔자·입가주름 등 자꾸만 무너지는 하관을 리프팅하는데 도움을 주는 특수부위 케어 제품이다. 

론칭 방송에서는 두 가지 타입의 패키지를 판매한다. '세럼(30ml) 2병+하관탄력밴드 1개 기본 패키지'는 '세럼(30ml) 4병+하관탄력밴드 2개'와 '더블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상품평을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탄력밴드 1개를 무료 증정하며, 방송 중 CJmall에서 KB국민카드로 구매 시 5%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CJ ENM 오쇼핑부문 뷰티사업팀 안은영 MD는 "앞으로도 확고한 뷰티 취향을 지닌 소비자들의 틈새니즈를 예측해 캐롤프랑크와 같이 뛰어난 상품력을 지닌 브랜드들을 큐레이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