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교육' 맥세스 강의, 온라인서도 수강 가능
상태바
'프랜차이즈 교육' 맥세스 강의, 온라인서도 수강 가능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3.19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가 과정 주요 과목 집약... 과목별 수강도 선택할 수 있어
사진=맥세스컨설팅
사진=맥세스컨설팅

맥세스컨설팅이 진행하는 강의를 이제는 온라인에서도 수강할 수 있게 됐다. 19일 맥세스컨설팅에 따르면 기존에는 오프라인에서만 진행하던 ‘맥세스 프랜차이즈 전문가 과정’을 주요과목만 집약해 20시간으로 ‘맥세스 온라인 과정을 구성했다.

맥세스 온라인 강의는 오프라인과 동일한 교육 커리큘럼으로 진행돼 오프라인 교육 참여가 어려운 사람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맥세스 온라인 과정은 프랜차이즈 본부 임직원 및 프랜차이즈화 하고 싶은 개인을 대상으로 프랜차이즈 핵심 이론 교육을 제공한다.

온라인 강의 과목은 ▲프랜차이즈 전략 ▲가맹사업법 ▲프랜차이즈 출점 ▲입지상권 개발 ▲가맹점 발굴 ▲프랜차이즈 개점 ▲슈퍼바이저 본질과 기능 ▲수퍼바이저 점포운영 ▲프랜차이즈 교육 ▲프랜차이즈 마케팅 등 총 10과목으로 구성돼 있다. 과목별로도 수강이 가능해 필요한 과목이 있다면 선택해 들을 수도 있다.

맥세스 온라인 강의는 오프라인 교육을 듣기 전 프랜차이즈에 대한 개념을 정리하기 위해 듣거나, 오프라인 교육을 받은 뒤 복습을 위해 수강하기 수월하다. 프랜차이즈에 대한 ‘A to Z’를 알기 희망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들을 수 있다.

또한 맥세스 온라인 강의를 듣는 수강생에게만 주어지는 혜택도 다양하다. 먼저 개별 상담 1회를 무료로 진행해 자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가진다. 또, 오프라인에서 진행했던 교육생 우수팀 프로젝트 연구 산출물을 공유받을 수 있다. 온라인 패키지 교육 이수 후 오프라인 강의를 신청하게 된다면 교육비도 할인 받을 수 있다.

맥세스 온라인 강의에 관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