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면역력 관심↑"… 엔에프푸드, '아이엠포크' 눈길
상태바
"코로나19 면역력 관심↑"… 엔에프푸드, '아이엠포크' 눈길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3.19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돼지고기에 아연, 비타민 B군, 셀레늄 등 함유
사진=엔에프푸드
사진=엔에프푸드

코로나19 사태 확산으로 인해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커진 가운데, 엔에프푸드의 한돈 브랜드 ‘아이엠포크’가 면역력을 높여주는 식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엔에프푸드에 따르면 돼지고기에는 양질의 단백질과 아연, 비타민 B군, 셀레늄이 함유돼 있다. 아연은 면역력에 가장 크게 관여하는 미네랄로 면역을 담당하는 백혈구 생성에 관여하기 때문에 면역력 무기질이라 부르며, 강력한 면역 증강과 항산화 효과가 있는 셀레늄은 육류 중 돼지고기에 가장 많이 들어 있다.

엔에프푸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치료제나 백신이 없는 상황에선 몸속의 면역력을 높이는 게 최선”이라며 “우리가족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아이엠포크를 활용한 간편하고 영양가 가득한 홈푸드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엔에프푸드의 한돈 브랜드 ‘아이엠포크’는 엄선된 신선한 원료인 국내산 돼지고기를 독자적인 원스톱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생산부터 배송까지 소비자에게 신선한 제품으로 공급하고 있다.

특히 아이엠포크는 구이용 삼겹살, 목살, 앞다리살, 등갈비 등 매일 신선하게 도축된 100% 국내산 돼지고기를 HACCP 인증된 시설의 가공장에서 엄격한 품질관리를 하고 있다.

아이엠포크 제품은 엔에프푸드가 운영하는 직영 고기마켓 ‘엔에프스토어’ 군산점과 전주점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