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끼있는 키즈 모여라"... '신데렐라 스칼라쉽' 2차 한국 선발전 개최
상태바
"끼있는 키즈 모여라"... '신데렐라 스칼라쉽' 2차 한국 선발전 개최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3.17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종 선발자 7월 美 '신데렐라 스칼라쉽 선발대회' 한국 대표 참가
사진=퍼스트재단
사진=퍼스트재단

오는 7월 미국 텍사스에서 개최되는 ‘신데렐라 스칼라쉽 선발대회’에 출전할 한국대표 선발전인 ‘2020 신데렐라 선발대회’가 5월 1일 개최될 예정이다.

이에 한국 신데렐라 인터내셔널 스칼라쉽의 판권자 퍼스트재단(이사장 김요셉)과 행사 책임주관사 퍼스트파운데이션컴퍼니(대표이사 박서준)는 신데렐라 선발대회 2차 상비군 선발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선발전은 5월 1일 열릴 한국 본선대회 참가 자격을 얻을 수 있는 2차 선발전이다. 퍼스트재단은 지난 1월 이천 미란다호텔에서 1차로 상비군을 선발했었다.

대회는 3월 29일 서류접수 마감을 거쳐 1차 서류심사자를 대상으로 4월 5일 2차 예심을 실시한다. 2차 예심을 통과한 이들과 1차 상비군을 합친 약 80여명의 후보자들은 오는 5월 1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힐튼컨벤션에서 한국대회 본선을 치룬다.

참가자들은 캐쥬얼, 인터뷰 오디션, 탤런트, 드레스 오디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경연을 통해 경쟁할 예정이다.

부문별 최고 수상자들은 오는 5월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하는 ‘퀸오브더아시아’ 특별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를 특전으로 제공하며, 아울러 7월 미국 텍사스에서 개최되는 ‘신데렐라 스칼라쉽 선발대회’에 한국대표로 진출할 상비군의 기회를 가지게 된다.

한편, ‘신델렐라 스칼라쉽 선발대회’는 1976년 미국에서 창립된 이후 44년간 이어져온 국제 대회로 전세계 키즈들의 끼를 확인할 수 있는 자리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