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상품 콘텐츠 제작 지원 타임에이전시 사업 확대
상태바
티몬, 상품 콘텐츠 제작 지원 타임에이전시 사업 확대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3.17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년간 5만건 이상 기업 콘텐츠, 상세페이지 기획·제작 전문성 가져
티몬 에이전시 이미지. 사진= 티몬
타임에이전시 이미지. 사진= 티몬

티몬이 중소상공인과 신규창업자 대상으로 숙련된 전문가들이 직접 촬영과 디자인 등 상품 콘텐츠 제작을 지원해주는 '타임에이전시' 사업을 확대한다고 17일 밝혔다.

'타임에이전시'는 온라인 상에서 비즈니스를 하기 위해 각 사의 서비스와 상품을 돋보이게끔 소개하는 상세 페이지 제작을 대행해주는 서비스다. 가전, 의류, 식품 등 배송 상품뿐 아니라, 여행, O2O 등 전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대상으로, 상담에서부터 디자인, 촬영 등 콘텐츠 제작의 모든 것을 맞춤형으로 진행한다. 

티몬은 2010년부터 10년 동안 약 5만건 이상 기업의 콘텐츠와 상세페이지를 기획, 제작해 온 경험으로 가장 판매가 잘 될 수 있는 최적의 상품상세페이지를 제작했다. 이 같은 전문 역량을 자체 상품페이지 제작이 어려운 신규 창업자나 소규모 사업자가 최소한의 비용으로 언제든 활용할 수 있도록 사업 영역을 확대키로 한 것이다.  

서비스 이용 방법은 상품을 구매하듯 간단하다. 티몬에서 타임에이전시 무료상담권을 구매하면 전문 상담사를 통해 1:1 상담이 진행되며, 협의를 통해 결정하면 된다. 콘텐츠 상세페이지 제작에 11만원부터 가능하며, 제작기간은 1~2일 가량 소요된다. 제작된 콘텐츠는 티몬 뿐만 아니라 자사몰 등 다양한 온라인 사업에 활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