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고의 재해석'... 한섬, 봄・여름 신제품 출시
상태바
'복고의 재해석'... 한섬, 봄・여름 신제품 출시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3.16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킷・원피스・팬츠 등 7개 모델 선보여... 배우 '수현' 모델 선정
한섬 '타임 이즈 타임리스' 컬렉션 이미지. 사진= 현대백화점그룹
한섬 '타임 이즈 타임리스' 컬렉션 이미지. 사진= 현대백화점그룹

한섬 여성복 브랜드 타임이 2020년 SS(봄・여름) 시즌 컬렉션 주제를 '타임 이즈 타임리스(Time is Timeless)'로 정하고 신제품 7개 모델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1990년대에 유행했던 미니멀리즘 스타일에 요즘 시대에 인기있는 모던하고 간결한 디자인을 적용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게 특징이다.

특히 한섬은 배우 '수현'을 이번 컬렉션의 모델로 기용했다. 타임이 국내 모델을 선정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한섬 관계자는 "수현은 그간의 활동을 통해 지적이고 세련된 현대 여성상을 잘 보여줬다"며 "일을 열심히 하면서 휴식을 조화롭게 즐기는 그녀의 라이프스타일이 타임의 지향점인 '삶의 밸런스'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배우 수현과 함께 선보인 이번 시즌 대표 제품은 ▲허리에 벨트가 있는 '아웃포켓 크랍 재킷' ▲탈부착이 가능한 카라 레이스를 포인트로 넣은 '슬림핏 탑 & 스커트 세트' ▲뒷 부분에 꼬임 디테일이 특징인 시원한 소재의 '슬립 원피스' ▲고급스러운 레이스 자수가 새겨진 '탑 & 스커트 세트' 등이 있다.

한섬은 우선 수현과 함께 캠페인 컷을 진행한 재킷・원피스・팬츠 등 7개 모델을 먼저 선보인 뒤, 오는 6월까지 순차적으로 총 120개 모델의 2020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 제품을 추가로 내놓을 계획이다. 신제품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등 전국 타임 매장과 자체 온라인 더한섬닷컴에서 판매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