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던킨, '로투스 도넛' 1천원 증정 프로모션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던킨, '로투스 도넛' 1천원 증정 프로모션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3.16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던킨
사진=던킨

던킨, 커피 주문하면 '로투스 비스코프 도넛' 1천원에 증정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이 '커피&도넛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9일까지 매장에서 커피를 구매하면 3월 이달의 맛 '로투스 비스코프 도넛'를 개당 1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다.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도넛은 ▲로투스 비스코프 크럼블 ▲로투스 비스코프 더블업 ▲로투스 비스코프 스프레드 등 3종이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본래 던킨 도넛은 던킨 커피와 즐길 때 가장 맛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최고의 맛 조합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버거킹
사진=버거킹

버거킹, '프리미엄 와퍼주니어' 최대 40% 할인... "통모짜 포함"

버거킹은 22일까지 프리미엄 와퍼주니어 3종을 각 29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할인 메뉴는 통모짜 와퍼주니어, 트러플 머쉬룸 와퍼주니어, 베이컨 치즈 와퍼주니어 3종이다. 정가 대비 최대 4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딜리버리 서비스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은 적용되지 않는다.

사진=SPC그룹
사진=SPC그룹

라그릴리아, 배달 전용 '홈다이닝' 출시기념 프로모션 진행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가 배달 전용 메뉴 '홈다이닝'을 선보이고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홈다이닝'은 곡물식빵으로 만든 BLT 샌드위치와 프렌치 프라이를 함께 즐기는 'BLT 샌드위치 박스', 핫도그번에 소시지와 렐리쉬 피클, 양파 프레이크가 어우러진 '오리지널 핫도그 박스', 치킨 텐더와 채소들로 구성된 '프레시 치킨랩 박스' 3종이다.

라그릴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무료 배달 서비스를 진행한다.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과 배달의 민족, 푸드플라이, 요기요를 통해 주문하면 된다. 또 주문 시 일부 메뉴 1000원 할인을 제공하고, 4만원 이상 주문하면 베이크윙&봉(4조각)을 증정한다. 

라그릴리아 관계자는 "외출이나 모임이 어려운 시기에 고객의 편의를 생각해 새로운 배달 메뉴를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라그릴리아의 음식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와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