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NS홈쇼핑, '렌탈 원데이 편리&홈' 특집 방송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NS홈쇼핑, '렌탈 원데이 편리&홈' 특집 방송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3.16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S홈쇼핑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 ‘렌탈 원데이 편리&홈’ 특집 방송

NS홈쇼핑은 프리미엄 렌탈, 상조 서비스를 소개하는 원데이 특집 방송으로 3월 17일 하루 동안 ‘렌탈 원데이 편리&홈’ 을 진행한다.

17일 15시 30분에는 멤버십 상조 서비스의 대명사가 된 ‘대명라이프 웨이’, 21시 40분에는 분위기에 따라 프레임 선택도 가능하고, 매트리스 기능에 따라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부터 모션베드로도 선택할 수 있는 프리미엄 침대 '라클라우드’를 소개한다.

22시 45분에는 ‘쿠쿠정수기’의 ‘인앤아웃 10’s’ 정수기와 직수슬림정수기를 방송하고, 23시 55분에는 반려동물 돌봄 인구 1500만명의 시대 ‘펫팸족’을 위해 집에서 반려동물 관리를 도와줄 ‘넬로 에어샤워&드라이룸’을 소개한다.

‘렌탈 원데이 편리&홈’ 특집 방송을 통해 상담 예약을 완료하면 예약자를 대상으로 총 20개의 황금복주머니(3.75g)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황금복주머니는 4개의 각 특집방송에서 3개에서 7개까지 총 20개를 실시간 추첨을 통해 증정하며, 응모방법은 각 특집전 방송 중 상담 예약 신청완료자에 한해 연락처 당 1회 자동 응모된다.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이며, 당첨자 명단 확인은 방송 중 실시간으로 공개되고, NS몰(PC, 모바일)이벤트 페이지에서도 익일부터 확인가능하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NS몰과 모바일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진=락앤락
사진=락앤락

락앤락, ‘살롱 드 오브제’ IH 냄비 세트 현대홈쇼핑 앙코르 방송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17일 오후 7시 40분 현대홈쇼핑에서 베스트셀러 냄비로 등극한 프리미엄 쿡웨어, ‘살롱 드 오브제’ IH 냄비 세트를 방송한다고 16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의 인기 프로그램인 ‘노양선과 가치쇼핑’을 통해 한 시간 동안 선보이는 이번 구성은 지난 6일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한 데 이어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에 따라 앙코르 편성됐다. 양수 냄비 2종(16cm, 20cm)과 편수 냄비(18cm), 곰솥 냄비(24cm), 여기에 활용도 높은 사각 그릴 프라이팬(24cm)까지 5종으로 꾸렸다.

‘살롱 드 오브제’는 락앤락 최고급 사양의 쿡웨어로, 알루미늄판에 직접 코팅하는 방식이 아닌 하드 아노다이징 공법(Hard Anodizing Treatment)을 통해 알루미늄을 산화시켜 표면을 먼저 단단하게 하고 이후 코팅 처리를 한다. 이 과정에서 단단한 산화 알루미나막(세라믹과 동일한 성질)이 형성돼 코팅 흡착력과 내구성이 좋고, 중금속 노출 우려가 적을 뿐 아니라 스크래치나 외부 충격에도 강하다.

특히 제품 내부는 도자기를 원료로 한 세라믹 코팅을 적용해 기름때나 오염물질에도 벗겨지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음식이 잘 눌어붙지 않아 요리의 완성도를 높여주고 손쉽게 세척할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스테이크나 달걀말이, 전골 등 활용도 높은 사각 그릴팬도 추가 구성으로 선보여 인기쿡웨어를 더욱 알차게 마련할 수 있다. 냄비와 프라이팬 모두 과불화옥탄산(PFOA), 과불화옥탄술폰산(PFOS)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해 안전하다.

한편 이번 현대홈쇼핑 방송에서는 냄비 4종 세트와 사각 그릴 프라이팬 1종, 키친툴 세트까지 추가한 구성을 특별가 23만8000원에 선보인다. 자동 주문과 일시불 결제 시 총 4만원 할인된 19만8000원에 장만할 수 있다.

사진=11번가
사진=11번가

11번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우수소상공인 제품 특별 판매전

‘커머스포털’ 11번가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소상공인 우수상품 판매 활성화를 돕는 ‘우수 소상공인 제품 특별 판매전’을 오는 29일까지 2주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특별 기획전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한 중소벤처기업부 지원의 일환으로 11번가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함께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지원방안을 마련했다.

이번 기획전에 참여하는 소상공인 셀러는 총 260여곳으로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집중 육성하는 우수 소상공인 중 11번가에 입점한 업체들로 선정됐다.

코로나19로 고객수요가 확대된 생필품, 식품, 뷰티, 리빙, 레저 카테고리 상품들로 선보이며 대표상품인 ‘아이마코 간편하게 마시는 웰빙 영양죽(130ml)’은 1500원, ‘오보소 기저귀 1박스’는 16,900원, ‘수미가 국산 배추김치’는 1만원이다. 여기에 15% 할인(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원 할인)쿠폰을 발급받으면 더욱 저렴해진다.

경기 침체로 매출이 줄어든 소상공인 셀러들의 상품들을 고객들에게 우선 노출해 판매 활성화를 돕고 고객들은 필요했던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을 시작으로 향후 11번가와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우수 중소기업 및소상공인 제품 판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등의 장기적인 상생방안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