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큰맘할매순대국·배스킨라빈스' 할인 이벤트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큰맘할매순대국·배스킨라빈스' 할인 이벤트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3.13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hc 큰맘할매순대국
사진=bhc 큰맘할매순대국

bhc 큰맘할매순대국, 3월 한 달 동안 할인 이벤트 진행

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이 3월 한 달 동안 배달 앱 요기요를 통해 메뉴 주문 시 2000원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할인 대상 메뉴는 순대국과 뼈해장국, 수육국밥 등 식사 메뉴를 비롯해 인기 메뉴인 순대국+할매토종순대 등 세트 메뉴 그리고 할매모듬수육 등 안주류까지 모든 메뉴이다. 특히 최근에 출시한 '소고기국밥'과 '왕갈비탕'도 저렴하게 맛볼 수 있다.

할인을 원하는 고객은 요기요에 접속해 큰맘할매순대국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통해 결제하면 할인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여기에 요기요 정기 구독 할인 서비스인 슈퍼클럽 가입자라면 3000원을 추가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큰맘할매순대국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주 고객층인 중, 장년층을 넘어 젊은 세대로 소비층을 확대해 나가기 위해 배달 앱 등 신규 채널 강화와 차별화된 신메뉴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며 "배달 앱 이용에 익숙한 2030세대를 중심으로 가맹점 매출을 끌어올리는데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배스킨라빈스
사진=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 '로투스 비스코프 쿠폰 증정' 프로모션

배스킨라빈스가 '로투스 비스코프 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3일부터 매장에서 파인트 사이즈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총 네 가지 할인 혜택을 모두 담은 '로투스 비스코프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다. '로투스 비스코프 쿠폰'은 소진 시까지 증정하며 쿠폰의 유효기간은 이달 31일까지다.

'로투스 비스코프 쿠폰'은 실제 로투스 비스코프 비스킷의 모양을 재현한 종이 쿠폰이다. 할인혜택은 총 4가지로 ▲로투스 비스코프 아이스크림 싱글레귤러 하나 구매 시 하나 추가 증정 ▲로투스 와츄원 쉐이크 1000원 할인 ▲로투스 비스코프 아이스크림을 포함한 패밀리 구매 시 4000원 할인 ▲모든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매 시 3000원 할인 등으로 구성됐다.

프로모션 참여 고객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뒷면의 일련번호를 입력한 뒤 쿠폰 4종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해피앱 신규 가입자의 경우 '싱글레귤러 1 개' 증정 혜택도 추가 증정된다.

이와 함께 배스킨라빈스는 18일부터 31일까지 해피앱에서 '로투스 비스코프 미니게임'도 진행한다. 화면 속 로투스 비스코프 비스킷을 터치해 포장을 벗기는 게임으로, 참여 시 랜덤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 케이크 무료 쿠폰', '패밀리 4천원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로투스 비스코프와의 협업으로 개발한 이달의 맛 신제품들을 보다 즐겁게 맛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배스킨라빈스에서만 즐길 수 있는 유쾌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