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가족 먹거리 할인전... 한우 최대 40%할인
상태바
이마트, 가족 먹거리 할인전... 한우 최대 40%할인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3.12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코크 인기상품 동시구매 할인, 간편 수산물 신세계포인트 20% 할인
사진= 이마트
사진= 이마트

이마트가 이달 12일부터 일주일간 한우, 활 전복, 향표고버섯, 경기미 고시히까리, 갈치 등 할인행사에 돌입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한우를 최대 40% 할인한다. 구이로 즐길 수 있는 한우 등심은 행사카드로 구매 시 30% 할인한다. 또, 국거리 한우와 불고기용 한우는 행사카드로 구매 시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 변상규 축산 바이어는 "가정에서의 수요가 증가하면서 한우 경매시세는 전년 동기간 대비 5%정도 상승했지만, 이마트에서는 저렴한 가격에 한우를 공급해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드리려고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활 전복은 5마리(230g내외/팩)에 8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국내산 향표고버섯(200g내외/팩)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00원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도, 명품 쌀로 불리는 경기미 고시히까리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1만원 할인한다. 갈치 전품목은 이마트 e카드로 결재 시 20%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와 더불어,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가정식과 손질 생선도 저렴한 가격에 준비했다.

피코크 주요 인기상품을 구매해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피코크 조선호텔 포기김치(2.5kg/4kg)와 피코크 밀키트 시리즈를 동시 구매하면 10% 할인한다. 또한, 피코크 순희네 빈대떡을 비롯한 고수의맛집 상품을 2개이상 구매하면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집에서 손질하기 어려운 갈치살/삼치살/가자미살은 살코기만 발라내 상품화했다. 이 상품들을 구매하고 신세계 포인트를 적립하면 20% 할인한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담당은 "온가족이 함께 봄철 먹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