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e샵, '환절기 기획전' 진행... "간편·건기식 최대 22% 할인"
상태바
정원e샵, '환절기 기획전' 진행... "간편·건기식 최대 22% 할인"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3.11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까지 대상 온라인 쇼핑몰서 진행
국밥·종가반상·짜글이 등 묶음 할인판매
사진= 대상
사진= 대상

대상이 28일까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환절기 건강관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청정원 일상가정식 국밥 ▲종가집 종가반상 국·탕·찌개류 ▲집으로ON 짜글이 등을 비롯해 각종 간편식 및 건강기능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청정원 일상가정식 국밥은 3개 묶음 19% 할인가에 판매하며, 구매시 적립금 20%를 추가로 제공한다. 일상가정식 국밥은 ▲나주식곰탕국밥 ▲소고기미역국밥 ▲소고기장터국밥 등 3종으로 구성됐다. 

간편 한식 브랜드 '종가반상' 국탕류 제품은 각 3개 묶음시 5% 할인 및 5% 추가 적립금을 제공한다. 행사 품목은 ▲남도추어탕 ▲얼큰순두부찌개 ▲황태두부해장국 ▲곱창육개장 ▲사골김치찌개 ▲얼큰알탕 ▲곱창전골 ▲전통순댓국 ▲사골선지해장국 ▲사골우거지들깨탕 ▲버섯들깨미역국 등 11종이다. 정기배송 신청 시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청정원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은 ▲냉이 듬뿍 된장짜글이 ▲돼지고기 듬뿍 김치짜글이 ▲돼지고기와 감자 듬뿍 고추장짜글이 등 '짜글이 3종'을 각 3개 묶음시 최대 22%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대상웰라이프의 클로렐라, 홍삼 등 건강기능식품과 초록마을의 제철 먹거리를 선보인다. 

정원e샵 관계자는 "봄철 환절기에 접어들면서 건강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보다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