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랜드 김완식 회장, '우한 코로나' 1억800만원 구호 성금
상태바
더랜드 김완식 회장, '우한 코로나' 1억800만원 구호 성금
  • 정규호 기자
  • 승인 2020.03.05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적십자 대구지사에 전달

더랜드 김완식 회장이 4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재난상황 구호를 위한 성금 1억 800만원을 대한적십자사 대구광역지사에 전달했다.

더랜드에 따르면 이번 성금은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필요한 △의료비 △자가격리자 대상 구호물품 △방역 △대구시민 대상 위생물품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지원 사업에 사용된다.

김 회장은 ‘다함께 미래로’라는 경영 이념하에 매년 인재육성 장학금 기부, 울진 후포 사랑나눔 봉사 등 꾸준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해 왔다. 이번 기부 역시 이러한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기부에는 부동산 디벨로퍼 단체 더리더스와 소사이어티 회원사들도 동참 했다.

김 회장은 “지역 사회가 살아나야 국가가 존재할 수 있다고 생각하며 피해가 큰 대구·경북 지역의 절실한 분들에게 필요한 지원이 이뤄졌으면 하는 마음을 담았다”며 “이번 기부를 시작으로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피해 최소화를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이어 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더랜드는 최근 20여년 동안 국내 각 지역에 아파트, 주상복합, 오피스텔, 오피스, 지식산업센터 등을 공급해 온 부동산 개발 전문회사다. 2018년에는 2513실 규모의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삼송역 스칸센’을 분양했으며, 올해는 복합 지식산업센터 ‘현대 실리콘앨리 동탄’ 분양을 앞두고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