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봄맞이 개편... '뷰티 시그널' 새단장, '요즘 핫픽' 신설
상태바
GS샵 봄맞이 개편... '뷰티 시그널' 새단장, '요즘 핫픽' 신설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2.27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미더트렌드·최은경의W·더컬렉션' 등 속속 개편 예정
뷰티 시그널 프로그램 이미지. 사진= GS샵
뷰티 시그널 프로그램 이미지. 사진= GS샵

GS샵이 봄 시즌을 맞아 '뷰티 시그널'을 새단장하고 '요즘, 핫픽' 프로그램을 신설하는 등 봄 개편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미용기구와 화장품 등을 중점적으로 선보이는 '뷰티 시그널'이 기존 일요일 밤에서 토요일 오후 12시 40분으로 자리를 옮겼다.

'뷰티 시그널'은 이번 개편에서 기존 히트 상품이 아니라 주목받고 있는 신상품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데 집중했다. 또 약 한달 전 미리 편성을 정해놓고 프로그램이 진행돼 쇼핑호스트와 고객들이 미리 체험한 솔직한 영상들을 많이 만나볼 수 있다. 윤수영, 김지윤, 정은진, 윤정민 쇼핑호스트가 고객과 함께 방송을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새로 선보이는 '요즘, 핫픽'은 건강과 관련된 상품을 집중적으로 판매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오전 8시 20분부터 60분 동안 방송되며 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상품을 소개하고 최신 유행하는 상품들을 한눈에 보여준다. 

이 프로그램은 단순히 상품을 판매하는 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건강과 관련된 상품이야기와 트렌드를 다양한 형태로 풀어낼 계획이다. 쇼핑호스트 임효진과 이주원이 동시에 진행한다.

GS샵은 이 외에도 GS샵 대표 트렌드 프로그램인 '쇼미더트렌드'(토요일 밤 10시 30분), 여성들의 위시리스트를 소개해 주는 '최은경의W'(화요일 오전 8시 15분), 디자이너 패션 상품을 주력으로 하는 '더컬렉션'(토요일 오전 9시20분), 이너웨어 상품을 보여주는 '리얼바디쇼'(금요일 밤 10시 40분), 모바일앱으로만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라이브(화/수/목 저녁 8시) 등 이 프로그램들도 봄을 맞아 속속 개편에 나설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