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제약] 대웅제약 '올로맥스', 신규 용량 추가로 라인업 강화 外
상태바
[시경Today-제약] 대웅제약 '올로맥스', 신규 용량 추가로 라인업 강화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2.26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웅제약
사진=대웅제약

대웅제약 올로맥스, 신규 용량 추가로 라인업 강화

대웅제약의 고혈압·이상지질혈증 치료제 ‘올로맥스’가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26일 밝혔다.

대웅제약은 최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올로맥스정 40/5/10mg(올메사르탄/암로디핀/로수바스타틴)을 허가받은 데 이어, 지난 19일 40/5/5mg을 새롭게 허가받았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오는 5월 출시될 계획으로, 올로맥스는 기존에 출시된 20/5/5mg, 20/5/10mg과 함께 총 4개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올로맥스는 지난해 대웅제약이 자체 개발한 복합 개량신약으로, 세계 최초로 안지오텐신Ⅱ 수용체 차단제(ARB) 계열의 올메사르탄과 칼슘채널차단제(CCB) 계열의 암로디핀, 그리고 스타틴(Statin) 계열의 로수바스타틴 성분을 결합했다.

올로맥스는 임상시험에서 입증된 혈압 강하 및 지질 수치 개선 효과와 더불어 정제 크기를 1cm 미만으로 축소해 환자의 복약 순응도를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대웅제약은 이번 올로맥스 신규 용량 추가로 기존에 판매중인 올로스타, 올메텍, 올메텍플러스, 세비카, 세비카 HCT등 고혈압 치료제의 라인업을 더욱 강화하게 됐다.

사진=동성제약
사진=동성제약

동성제약, 모발 건강 도움 주는 건강기능식품 ‘프로비올’ 출시

동성제약이 모발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프로비올’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프로비올’에는 단백질 대사에 꼭 필요한 비오틴이 2.5mg 함유돼 있다. 비오틴은 비타민 B7으로, 우리가 섭취하는 음식을 에너지로 전환해 신진대사를 원활히 하는 역할을 한다. 특히 모발의 구성 성분인 케라틴 단백질을 만드는 조효소 역할을 해, 모발을 건강하게 한다. 글로벌 비타민 제조업체인 스위스 DSM사의 비오틴 원료를 사용해 더욱 신뢰하고 섭취할 수 있다.

이외에도 ‘프로비올’은 두피와 모발관리에 도움을 주는 플라센타, L-시스테인염산염, 판토텐산칼슘등 다양한 비타민 부원료를 비오틴과 함께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프로비올은 1병에 60캡슐(1개월 분)로 1일 1회, 1회 2캡슐씩 복용하면 된다.

사진=JW생활건강
사진=JW생활건강

JW생활건강, 간편하게 섭취하는 ‘로얄 진(眞) 홍삼스틱’ 출시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JW생활건강이 휴대 편의성을 높인 6년근 홍삼스틱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로얄 진(眞) 홍삼스틱’은 홍삼을 농축시킨 진액 형태이며 홍삼 기능 성분인 ‘진세노사이드(사포닌)’의 함량이 10mg으로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건강한 감미성분인 이소말토올리고당을 사용했으며, 합성향로, 착색료, 보존료 등이 첨가되지 않아 안전성을 확보했다.

특히 발효홍삼과 당귀, 황기, 작약 등 9종 자연소재 성분을 담은 참대보농축액이 함유돼 맛과 영양을 동시에 잡았다. 또 하루 한 포 섭취로 면역력과 피로개선, 기억력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사진=광동제약
사진=광동제약

광동제약, 스틱형 멀티비타민 ‘비타500 데일리 스틱’ 출시

광동제약이 분말 스틱 타입의 멀티비타민 건강기능식품 ‘비타500 데일리 스틱’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비타500 데일리 스틱은 광동제약 대표 비타민 드링크제 비타500 라인업으로 비타민 분말 스틱 타입의 건강기능식품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영양성분 기준 비타민C 1일 권장량 이상인 500mg 외에도 활력비타민으로 대표되는 비타민 B군까지 고루 함유하고 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특히 필요한 비타민C와 비타민B군의 기능성은 강화시키고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비타500만의 맛과 향은 그대로 살려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고 맛있게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