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설화수, 2020년 스프링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설화수, 2020년 스프링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2.25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설화수, 2020년 스프링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봄을 상징하는 매화, 나비를 소재로 디자인한 ‘2020년 스프링 리미티드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매화, 나비를 재해석해 다뤘으며, 프랑스 파리의 앙투아네트 푸아송(Antoinette Poisson)과 협업해 제작했다. 앙투아네트 푸아송은 18세기 프랑스 고급 장식 예술인 도미노 벽지 복원 경험을 바탕으로 직물, 벽지 등 다양한 패턴을 디자인하는 장식 예술 전문 스튜디오다.

2020년 스프링 리미티드 컬렉션은 퍼펙팅 쿠션, 자정 브라이트닝 쿠션, 에센셜 립세림 스틱 등 메이크업 제품 3종과 설린에센스, 설린아이크림 기획세트 등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퍼펙팅 쿠션, 자정 브라이트닝 쿠션에는 화사한 매화와 나비가 자수로 표현된 패브릭 케이스를 적용하여 섬세한 미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설린에센스에는 나비 자수 패치, 설린아이크림 기획세트에는 매화 자수 패치가 제품과 함께 들어있어 파우치, 에코백 등에 나만의 디자인으로 활용할 수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라네즈, 고보습 비타민 크림 ‘래디언-C 크림’ 출시

프리미엄 수분·보습 브랜드 라네즈가 피부 속 숨어 있는 미세한 잡티를 개선하는 ‘래디언-C 크림’을 오는 3월 1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하는 라네즈 ‘래디언-C 크림’은 비타민C 유도체 8.5%, 미백 기능성 성분 '멜라솔브™’, 비타민E가 결합된 ‘Radian-C Super Blend™’를 바탕으로, 눈에 보이는 잡티부터 보이지 않는 초미세잡티까지 개선해 칙칙한 피부를 건강하고 환하게 가꿔주는 고보습 비타민 크림이다.

피부과 테스트와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 여드름을 유발하지 않음을 입증하는 논코메도제닉(Non-Comedogenic) 테스트 등 철저한 사전 테스트를 거쳐 트러블성 민감한 피부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인공향, 합성색소 등 7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7-FREE 저자극 비타민 크림이다.

사진=토니모리
사진=토니모리

토니모리, ‘더 쇼킹 립 블러’ 5종 출시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24시간 내내 세련되고 무드 있는 컬러가 지속되는 매트 틴트 ‘더 쇼킹 립 블러’ 5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더 쇼킹 립 블러’ 5종은 생생한 컬러와 오랜 시간 남아있는 지속력으로 소비자들의 사랑 받고 있는 ‘퍼펙트 립스 쇼킹립’의 매트 버전으로 기존 쇼킹립의 지속력은 유지하면서도 벨벳 텍스처로 세련된 립 무드를 연출하는 제품이다. 첫 발림은 촉촉하지만 마무리는 블러한 듯 보송하고 매트하게 변하는 반전 텍스처가 특징이다.

신제품은 사용 후 마르고 나면 입술에 가볍게 밀착해 묻어남 없이 고정돼 하루 종일 발색이 지속된다. 식사 후 등 매번 수정 화장을 따로 하지 않아도 메이크업 무드를 유지할 수 있어 거울을 볼 시간이 없이 바쁜 하루를 보내는 학생과 직장인이 사용하기에 좋은 틴트 제품이다.

또한 보습 성분인 마다스크장미꽃오일,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성분이 함유돼 촉촉하게 케어해주며, 립 프라이머 성분이 함유돼 주름이나 각질이 부각되지 않고 건조함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사진=에뛰드
사진=에뛰드

에뛰드, 핑크와 코랄의 조화 ‘하트 블라썸’ 컬렉션 출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벚꽃처럼 피어나는 하트를 담은 컬렉션 ‘하트 블라썸’을 한정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에뛰드 신제품 ‘하트 블라썸’은 ‘하트’에서 영감을 얻은 뉴트로 감성의 리미티드 컬렉션 제품으로 따뜻한 핑크 컬러에서 피치 코랄 컬러까지 다양하게 표현했다.

‘하트 블라썸’은 메이크업 제품부터 베이스, 선 젤, 퍼프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돼 있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하트 블라썸’은 6컬러 아이 섀도우 팔레트이다. 톤앤톤 컬러 조합으로 언제 어디서든 데일리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며, 화사한 글리터 펄을 사용한 것도 특징이다.

또한 반짝이는 입술을 표현할 수 있는 ‘베러 립스-톡’과 볼을 화사하게 만들어줄 펄 파우더 ‘블라썸 치크’, 볼륨감 있는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래쉬펌 볼륨 픽스 마스카라’ 등 메이크업 제품들로 화사하고 영롱한 벚꽃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슈레피
사진=슈레피

슈레피-AHC, 뷰티 크리에이터 에바와 콜라보… ‘클루시브 컨디션 릴렉싱 크림’ 대용량 출시

뷰티 인플루언서 콜라보레이션 레이블 브랜드 ‘슈레피(Surepi)’가 글로벌 컨템포러리 스킨케어 브랜드 ‘AHC’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클루시브 컨디션 릴렉싱 크림’ 대용량 제품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클루시브 컨디션 릴렉싱 크림’은 일명 ‘에바크림’으로 스킨케어 노하우를 전하는 뷰티 크리에이터이자 여성 권익 NGO 단체 WNC의 창립가인 에바(EVA)가 직접 기획 및 제조 과정에 참여해 만들어진 저자극 진정 보습 제품이다.

지난해 8월 출시 이후 올리브영에도 입점해 높은 인기를 끌며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기존 대비 2배의 160ml 대용량을 선보이게 됐다.

해당 제품은 피부 진정 효과에 탁월한 어성초 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 치아씨추출물 3종을 배합한 보테니컬 카밍 콤플렉스로 예민해진 피부에 적합한 제품이다.

프로비타민 B5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습윤막 형성으로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마치 부드러운 실크 이불을 덮은 듯 실크 보습막을 형성하는 실크-살브 포뮬러를 통해 겉도는 번들거림 없이 매끈하게 흡수돼 깊은 수분감을 전달한다. 제품 활용도 또한 높아 자기 전 도톰하게 펴바르고 취침하면 수면팩처럼 사용 가능하다.

사진=아벤느
사진=아벤느

아벤느, 2020 NEW 시칼파트 플러스 S.O.S 크림 출시

더마톨로지컬 엑스퍼트 브랜드 아벤느가 더욱 강력해진 2020년 NEW 손상 개선 크림 ‘시칼파트 플러스 S.O.S 크림’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2002년 프랑스에서 첫 선을 보인 ‘시칼파트 S.O.S 크림’은 2013년 국내 론칭 후 ‘시카 크림 시장’을 주도한 제품이다. 전세계 5천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명성을 입증한 만큼, 소비자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올해 더욱 강력해진 효능으로 업그레이드 됐다.

업그레이드를 의미하는 ‘플러스(+)’를 더해 새로운 이름으로 출시된 ‘시칼파트 플러스 S.O.S 크림’은 아벤느 온천수에서 발견한 새로운 활성 성분 ‘C+Restore™’와 구리-아연 복합 성분이 함유돼 피부 보호 및 손상 개선에 효과적이다.

총 83명을 대상으로 3주간 진행한 제품 사용 후 만족도 조사에서 기존 제품 대비 빠른 피부 개선 효과 만족도 96%, 하루 종일 편안해진 피부 만족도 95%를 얻으며 호평을 받기도 했다.

아벤느 온천수가 함유돼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 회복에도 도움을 주며, 모공을 막지 않아 여드름을 유발하지 않는 논-코메도제닉 제품 인증 테스트,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한편, 아벤느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아벤느 시카의 완성, 시칼파트+’ 캠페인을 진행한다.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피부 손상으로 인해 경험하게 되는 트러블, 민감해지는 피부, 건조해지는 피부 등의 다양한 피부고민을 시칼파트 플러스 S.O.S 크림을 통해 개선할 수 있다는 내용을 전달한다.

사진=AHC
사진=AHC

AHC, 마르지 않는 핑크빛 광채 ‘아우라 마스터 팩트’ 론칭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핑크빛 광채를 오래도록 선사하는 ‘아우라 마스터 팩트’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아우라 마스터 팩트는 자연스럽고 투명한 광채 톤업에 스킨케어 효과까지 있는 톤업 크림을 베이스로, 커버력과 광채를 더하고 스킨케어 성분을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AHC는 ‘아우라’ 시리즈에 심혈을 기울이는 정윤정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함께 지난 4년간 312개의 팩트를 모두 테스트했으나 만족하지 못하고, 더욱 깐깐한 연구와 테스트를 통해 탄생시킨 아우라 시리즈의 후속작이다.

기존의 쿠션들이 잡티를 가리기 위해 바를수록 두꺼워지고, 시간이 지나면 들뜨고 건조해졌던 것과 달리, AHC ‘아우라 마스터 팩트’는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촉촉함, 지속력, 스킨 케어 효과, 핑크빛 광채까지 선사하고, 오랜 지속력 또한 장점이다.

또 에어 펌프 구조의 플레이트 용기로 파운데이션이 마르지 않도록 한 것은 물론, 내용물의 공기 노출과 퍼프 접촉을 막아 신선하고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해 늘 새 제품처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지구에서 가장 건조한 사막으로 알려진 아타카마 사막에서 NASA가 연구했다고 알려진 ‘핑크 효모 오일’을 함유해 피부에 항산화 에너지를 전달하고 피부 장벽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여기에 수만개의 기포가 효능 성분을 폭발적으로 합성하는 AHC 독점 공법 ‘핑크 효모 & 샴페인 발효’를 활용해 미네랄 성분이 더 활성화되도록 해 브라이트닝과 안티에이징 효과까지 더해준다.

AHC ‘아우라 마스터 팩트’는 25일 22시 4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