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더콰트로치즈' 2종 출시... 이덕화 새 모델로 발탁
상태바
버거킹, '더콰트로치즈' 2종 출시... 이덕화 새 모델로 발탁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2.24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선보이는 '치즈번 프리미엄' 버거
24일부터 새로운 모델 '이덕화' 광고 공개
사진=버거킹
사진=버거킹

버거킹이 신제품 ‘더콰트로치즈’ 메뉴 2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콰트로치즈와퍼를 새롭게 해석한 더콰트로치즈는 버거킹이 처음 선보이는 치즈번 프리미엄 버거이다. 모짜렐라 치즈가 토핑된 치즈번과, 직화로 구워 진한 불맛을 느낄 수 있는 100% 순쇠고기패티에 화이트체다치즈, 슈레더치즈와 치즈소스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또 더콰트로치즈X도 함께 출시됐다. 두툼한 스테이크 패티에 할라피뇨가 더해져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버거킹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새로운 모델로 배우 이덕화 씨를 발탁했다. 24일부터 공개되는 TV 및 디지털 광고에서는 느와르 영화를 연상시키는 분위기 속에서 이덕화 특유의 중후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유행어와 함께, ‘덕화, 더콰, 더콰트로치즈’와 같이 신메뉴 이름이 배우 이덕화를 연상시키는 언어 유희까지 담아 화제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버거킹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더콰트로치즈는 프리미엄 버거의 특징을 살려 브랜드 및 업계 최초로 치즈번을 선보이는 등 식재료부터 다양한 종류의 치즈 배합까지 세심하게 신경 써서 개발했다"며 "새로운 모델 이덕화 발탁을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버거킹은 다음달 8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더콰트로치즈 또는 더콰트로치즈X 단품 구매 시 무료로 프렌치프라이(R)와 콜라(R)를 제공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