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제주신라호텔, '스타리 나이트와이너리 투어'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제주신라호텔, '스타리 나이트와이너리 투어'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2.20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라호텔, '스타리 나이트와이너리 투어'

해안 산책로 전경. 사진= 제주신라호텔
해안 산책로 전경. 사진=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이 수목을 따라 산책하면서 와인을 시음하는 '스타리 나이트 와이너리 투어'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스타리 나이트 와이너리 투어'는 66000㎡(약 2만평)에 이르는 호텔 정원을 배경으로 진행된다. '인스타그래머블(인스타그램에 게재할 만한)'한 장소로 인기가 높은 쉬리벤치, 비밀의 정원, 플라워 테라스 가든을 돌며 각 장소별콘셉트에 맞는 와인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스타리 나이트와이너리 투어'는 3월 14일부터 5월 31일까지 매일 저녁 오후 7시 30분부터 11시까지 운영된다. 봄패키지 상품인 '스프링 블러썸'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와이너리 투어(2인)가 무료로 제공된다. 패키지에는 ▲객실 1박 ▲2인 조식 (박당 1회) ▲스프링 G.A.O. 프로그램(투숙중 1회) ▲신라 에코백 1개가 포함돼 있다.

◇글래드 호텔, '호텔 밖은 위험해' 패키지 출시 

부채살 짜파구리 룸서비스. 사진= 글래드호텔
부채살 짜파구리 룸서비스.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LG 시네빔을 통해 초고화질의 드라마, 영화를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호텔 밖은 위험해'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글래드 여의도, 마포, 강남에서는 객실 안에서 초고화질의 드라마, 영화를 감상할 수 있도록 LG 시네빔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이 가입한 스트리밍 서비스 계정을 통해 LG 시네빔의 화면으로 영화, 드라마뿐만 아니라 방송 채널 무료 보기까지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카카오프렌즈의 자체 스낵브랜드 '선데이치즈볼' 1개와 테라 맥주 2캔을 증정하며, 특히 글래드 여의도를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영화 '기생충'의 '부채살 짜파구리'를 룸서비스 메뉴로 제공한다. 룸서비스 운영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4시,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라스트 오더는 오후 8시 30분까지이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중식당 천산, '춘화경명' 선봬

춘화경명 차림 이미지. 사진= 임피리얼팰리스 서울
춘화경명 차림 이미지. 사진= 임피리얼팰리스 서울

임피리얼팰리스 서울의 중식당 천산이 내달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전복, 두릅, 해삼 등 땅과 바다에서 얻은 봄 제철 재료를 이용한 '춘화경명(春和景明)'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춘화경명(春和景明)'코스는 홍콩식 대게 다리살보앙 수프를 시작으로 ▲북경식 유산슬 청경채 ▲천산의 시그너처 전복 가리비 볶음 ▲봄철 땅두릅 ▲독자 개발한 한방 후추 소스로 맛을 낸 한우 안심요리를 메인으로 구성한 코스요리다. 

중식당 천산의 진속림 총괄 셰프는 "중국요리는 기본적으로 대파, 마늘로 음식을 만드는 것으로 면역력 강화에 탁월하다"라며 "이번 봄 코스 메뉴는 봄 제철 재료를 활용해 최근 몇 년 간 천산에서 인기 있는 시그너처 메뉴들을 한자리에서 만나실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했다"고 말했다.

◇그랜드하얏트서울 호텔, ‘시트러스오브스프링’애프터눈 티세트 출시

스프링 애프터눈 티세트 이미지. 사진= 그랜드하얏트 서울 호텔
스프링 애프터눈 티세트 이미지. 사진= 그랜드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이 '시트러스 오브 스프링'애프터눈 티세트를3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로비 라운지 카페 '갤러리'는 제주 감귤 및 한라봉, 유자 등의 프리미엄 만감류를 이용하여 만든 16종 이상의 디저트부터 한 입 크기의 세이버리까지 풍성하게 구성된 '시트러스 오브 스프링'애프터눈 티세트를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애프터눈 티 세트는 뷔페 스테이션을 추가로 제공한다. 기본으로 제공하는 3단 트레이는 유자 스콘 및 함께 곁들여 먹기 좋은 감귤커드, 한라봉 콤포트, 클로티드 크림과 감귤 판나코타, 감귤 리퀴드가 들어간 초콜릿 무스, 감귤 초콜릿 타르트 등을 포함한다. 

'시트러스 오브 스프링'애프터눈 티세트는 3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후 1시 반부터 5시까지이다.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화이트데이 스페셜 프로모션'

BTL스테이크. 사진= JW메리어트 동대문
BTL스테이크. 사진= JW메리어트 동대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연인과 특별한 시간을 계획하는 고객분들을 위한 한정 스페셜 디너, 케이크 및 스파 트리트먼트 등 연인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3월 13일부터 3월 15일까지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호텔 2층에 위치한 'BLT 스테이크'는 고준명 총괄 셰프가 오직 화이트데이만을 위해 준비한 '화이트데이 스페셜 디너'를 3월 14일, 단 하루 선보인다. 또한, '화이트데이 스페셜 디너'를 이용해주시는 모든분들께 웰컴 드링크로 '코튼캔디 칵테일'이 무료 제공된다.

호텔 2층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는 2020년 3월 14일, 화이트데이 당일 타볼로 24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분들께 화이트데이 스페셜 디저트 플레이트 패싱 서비스와 더욱 업그레이드된 디저트 섹션을 마련했다. 

호텔 LL층에 위치한 '서울 베이킹 컴퍼니'는 특별 한정 케이크, '코코넛 무스 케이크'를 선보인다. 9층에 위치한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은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이색적인 로맨스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화이트데이 인 프로방스'를 내달 13일부터 15일까지 선보인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