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파크 부경본부, '봄 맞이 렛츠런투어 행사' 오픈
상태바
렛츠런파크 부경본부, '봄 맞이 렛츠런투어 행사' 오픈
  • 강영범 기자
  • 승인 2020.02.20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말 체험하는 ‘승용마사’와 말이 수영하는 '말수영장' 이벤트 열어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렛츠런투어를 운영한다. 사진=렛츠런파크부경본부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렛츠런투어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투어는 해설자와 버스를 타고 약 1시간동안 경마공원의 곳곳을 탐방하는 프로그램으로 부산경남의 색다른 봄을 느낄 수 있어 방문고객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더비랜드에서 출발하는 렛츠런투어는 1000여 마리 말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동물병원’, 세계 각국의 다양한 말들을 직접 체험해보는 ‘승용마사’, 말이 수영하는 이색 풍경을 볼 수 있는 ‘말수영장’, 200년이 된 나무에게 소원을 빌 수 있는 ‘당산나무 전망대’ 등의 코스로 운영된다.

특히 승용마를 만져보고 함께 사진도 찍을 수 있는 승용마사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가장 인기 있는 장소다. 투어 중에는 해설 가이드의 친절한 설명과 현장에서 바로 이루어지는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말에 대한 지식을 한층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 관계자는 "오는 3월 7일부터 시행되는 행사에는 투어 코스 외에도 다양한 꽃들을 만나볼 수 있는 생태자연체험 학습장 ‘빅토빌리지’와 숲과 말을 테마로 한 ‘에코랜드’에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라며 "에코랜드에는 축구장, 농구장, 족구장 등이 구비되어 있으며, 제주 올레길을 재현한 에코올레길에는 대나무 정원, 유니콘 정원 등이 있어 렛츠런파크 부경만의 색다른 이벤트를 만끽할 수 있다고"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