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관순 열사 순국 100주년... 라템, 삼일절 무궁화 에디션 출시
상태바
유관순 열사 순국 100주년... 라템, 삼일절 무궁화 에디션 출시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2.17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매 수익 일부 '한국 여성 독립운동 연구소' 기부
무궁화 에디션 제품 이미지. 사진= 이월드
무궁화 에디션 제품 이미지. 사진= 이월드

이월드가 전개하는 액세서리 SPA 라템(LATEM)이 다가오는 삼일절을 기념해 무궁화 에디션 주얼리 세트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라템의 무궁화 에디션은 지난해 광복 74주년 기념해 첫선을 보였다. 올해는 유관순 열사 순국 100주기를 기리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라템의 무궁화 에디션 주얼리 세트는 주얼리와 시계 세트 3종, 무궁화 파우치 3종, 무궁화 키링 4종으로 선보인다. 무궁화를 모티브로 디자인해 숭고한 반짝임과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태극 무늬를 추가해 애국의 의미를 더했다.

라템은 이번 무궁화 에디션을 통해 발생하는 수익 일부를 '한국여성 독립운동 연구소'에 기부하기로 했다.

한국여성 독립운동 연구소는 민족의 자주독립을 위해 헌신한 여성 독립운동가의 활동과 사실을 재조명하고 그 정신을 계승, 발전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설립된 단체다.

라템은 기부 관련 문화 확산에 앞장서기 위해 이번 무궁화 에디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기부 인증 카드도 함께 발급할 계획이다.

라템 관계자는 "고객들과 의미 있는 일을 함께하기 위해 기획한 행사"라며 "구매하신고객분들께서 기부 인증내용을 SNS등에함께 공유하며 많은 고객들이 동참할 수 있는 문화가 확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