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진정효과 극대화'... DMCK, '에이피엘 아이스 크림' 출시
상태바
'피부 진정효과 극대화'... DMCK, '에이피엘 아이스 크림' 출시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2.13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아오른 피부 적정 온도 관리 도움
피부타입 따라 2종류 선택 사용 가능
사진=DMCK
사진=DMCK

전문 피부관리 후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케어 크림을 메디컬 에스테틱 브랜드 DMCK가 출시했다.

13일 DMCK는 전문기기 관리 후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내려 진정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에이피엘 아이스 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APL(에이피엘)은 ‘Argon Plasma(아르곤 플라즈마)’와 ‘IPL(아이피엘)’의 합성어로 ‘에이피엘 아이스 크림’은 플라즈마 또는 아이피엘의 전문적인 관리 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크림이다. 또, 히터와 같은 난방기구, 자외선으로부터 노출돼 피부 온도가 상승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DMCK 관계자는 에이피엘 아이스 크림과 관련해 “피부 전문가들의 참여 아래 연구 개발된 제품”이라며 “실질적인 경험에서 얻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피부에 미치는 영양과 효과, 트러블 발생 여부를 파악해 가장 최적의 온도로 피부 온도를 내려주어 자극 없이 진정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고 말했다.

에이피엘 아이스 크림은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에이피엘 소프트 아이스 크림’은 진보라빛의 순한 크림으로 민감하고 여린 피부에 적합하며, ‘에이피엘 마이티 아이스 크림’은 연보라빛의 강력한 크림으로 보편적으로 사용 가능한 크림이다.

건강한 피부의 핵심 요인 중 하나는 피부 온도 31도를 유지하는 것. 보통의 피부 온도는 31도 안팎이지만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되거나 난방기구로 피부 온도가 빠르게 상승할 수 있다. 이는 열로 인한 피부 탄력 저하와 각질 발생 등 악영향으로 나타날 수 있다.

이 제품은 ‘아이스 크림’이란 상품명답게 쿨링 효과가 있어 건조하고 달아오른 피부를 청량한 쿨링감과 함께 피부 온도를 내려줘 수분 공급은 물론 진정 효과를 부여한다.

DMCK 관계자는 “피부 온도가 올라갈수록 피부 노화가 가속화 될 수 있기 때문에 피부 탄력 유지를 위해 피부 적정 온도를 유지해줄 수 있는 제품으로 피부 관리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에이피엘 아이스크림’은 소비자에게 공식적으로 출시되기 전부터 사전 무료체험 이벤트를 통해 미리 사용하고 체험해본 실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아 출시 직후부터 긍정적인 후기와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자세한 제품 내용은 DMCK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DMCK는 에스테틱과 피부과에서 시작된 고품격 스킨케어 전문 화장품 브랜드로 우수한 성분과 품질을 바탕으로 에스테틱 전문 기반으로 제품을 납품하고 있는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 브랜드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