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술부터 하트 초콜릿까지... 뚜레쥬르의 밸런타인 유혹
상태바
입술부터 하트 초콜릿까지... 뚜레쥬르의 밸런타인 유혹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2.04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볍게 마음 표현할 수 있는 시즌제품 선봬
초콜릿 브랜드 허쉬와 협업... '허그&키세스' 출시
사진=뚜레쥬르
사진=뚜레쥬르

CJ푸드빌 뚜레쥬르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시즌 제품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CJ푸드빌에 따르면 올해 밸런타인데이 제품은 말 보다 디지털 언어로 표현하는 것이 익숙한 요즘 트렌드를 반영해 '좋아요♥' 콘셉트로 정했다. 밸런타인데이에 가볍게 마음을 표현하는 젊은층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너에게 올인'은 하트·입술·스틱·볼 초콜릿으로 사랑에 빠진 표정을 연출했다. '하트하트 좋아요♡'는 하트 모양 상자에 초콜릿과 '좋아요' 메시지를 쓴 초콜릿을 함께 넣었다. '이모지 포 유'는 여러 가지 이모티콘을 그린 초콜릿에 헤이즐넛·딸기·아몬드·카라멜 등 다양한 필링은 넣은 제품이다.

뚜레쥬르는 케이크 제품도 선보인다. '나도 좋아요♥' 케이크는 초콜릿 무스와 산딸기 크림을 올린 하트 모양의 무스 케이크이다. 

뚜레쥬르는 초콜릿 브랜드 허쉬와 협업한 제품도 출시한다. '허그&키세스'는 허쉬 초콜릿 가나슈와 허쉬 글레이즈 토핑했다. '허쉬 초코 마카롱'은 허쉬 초콜릿을 넣어 반죽한 마카롱 안에 다크 초콜릿 가나슈와 허쉬 초코 시럽 필링을 가득 채웠다.

더불어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일부터 현대카드 M포인트로 결제 시 50%까지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나만의 밸런타인데이 메시지를 작성해 카카오톡으로 전송할 수 있는 이벤트를 2월11일부터 3월14일까지 진행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