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호텔, "'밸런타인데이', 커플 '케미' 살린다"
상태바
워커힐호텔, "'밸런타인데이', 커플 '케미' 살린다"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2.03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너 프로모션 진행.... 캐비아·트러플·푸아그라 한 자리서 즐길 수 있어
워커힐] 비스타 워커힐 서울 이탈리안 레스토랑 델비노. 사진= 워커힐호텔
워커힐] 비스타 워커힐 서울 이탈리안 레스토랑 델비노. 사진= 워커힐호텔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디너 프로모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워커힐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델비노는 '케미스트리 오브 푸드 인 러브' 프로모션을 진행해 커플을 위한 디너 코스를 선보인다. 이번 디너 코스는 연인들의 '케미스트리'에서 영감을 받아 매 코스 식재료간 궁합을 극대화한 디쉬가 제공된다. 

2월14일 밸런타인데이 단 하루에만 진행되는 해당 프로모션은, 총 2개 타임에 각각 다른 메뉴 구성으로 운영된다. 오후 5시30분~7시30분에 운영되는 첫 번째 타임에는 '참숯에 구운 한우 안심과 왕새우 구이'를 메인 메뉴로, 캐비아를 곁들인 굴 그라탕, 카프레제와 관자구이, 푸아그라와 트러플을 곁들인 토마토 콘소메, 그리고 메로 구이가 제공된다. 

다음으로 오후 8시~10시에 운영되는 두 번째 타임은 '참숯에 구운 최상급 한우 안심과 완도산 전복 구이'가 메인 메뉴이며, 캐비아 케이크, 굴 그라탕과 대게살 롤을 비롯한 다양한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두 타임 모두 장미향의 스파클링 와인 셔벗이 제공되며, 러블리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디저트가 각 코스의 끝을 장식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