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 출시 기념 온라인 퀴즈 이벤트
상태바
코웨이,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 출시 기념 온라인 퀴즈 이벤트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2.03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홈페이지·SNS계정서 진행... 공기청정기, 냉온풍기 등 증정
시루직수 정수기 제품 이미지. 사진= 코웨이
시루직수 정수기 제품 이미지. 사진= 코웨이

코웨이가 이달 3일부터 28일까지 '직수를 바꾸는 시루직수' 온라인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의 출시를 기념해 진행 중인 '직수를 바꾸는 시루직수' 프로모션의 일환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2월28일까지 코웨이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 (인스타그램·페이스북) 계정에서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 관련 문제의 정답을 제출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퀴즈에 대한 힌트는 코웨이 홈페이지에서 제품 특장점을 확인하면 얻을 수 있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50명에게 의류청정기, 냉온풍기, 휴대용 공기청정기,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13일에 발표된다.

지난해 12월 출시한 코웨이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는 오염물질 제거 성능이 가장 뛰어난 RO 멤브레인 필터를 직수 방식으로 구현해낸 동시에 크기를 대폭 줄인 제품이다. 이 제품에 탑재된 CIROO 2.0 필터는 유량이 풍부하고 수은, 크롬 등 중금속부터 초미세 이온물질까지 제거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를 신규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월 렌탈료가 약 2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조진연 코웨이 마케팅기획팀장은 "신제품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와 시루필터의 혁신 성능을 쉽고 재미있게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고 코웨이의 핵심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