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구독경제 특화상품 'Deep Once' 출시
상태바
신한카드, 구독경제 특화상품 'Deep Once' 출시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0.02.03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렌탈·디지털 구독·생활 월납 이용 시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혜택 제공
사진=신한카드 제공
사진=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가 최근 부상하는 구독경제와 아파트관리비, 통신요금 등 정기적 생활 월납에 특화된 'Deep Once'(딥원스), 'Deep Once Plus'(딥원스 플러스) 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구독경제는 매달 비용(구독료)을 지불하고 필요한 물건이나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제활동을 의미한다.

딥원스 카드는 구독경제로 변모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매월 정기결제와 자동이체 결제건에 혜택을 제공한다.

렌탈, 생활 월납, 디지털 구독 3가지 영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며, 렌탈 영역의 경우 LG전자 케어솔루션·웅진코웨이·넥센타이어 등 10개 렌탈사에서 이용한 자동이체 거래 건에 대해 건별 최대 7000포인트, 월 최대 5건까지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생활 월납 영역에서는 아파트관리비·이동통신·도시가스 등 7대 생활 월납에서 이용한 자동이체 거래 건에 대해 건별 최대 6000포인트, 월 최대 3건까지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넷플릭스·웨이브·왓챠플레이·멜론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구독 서비스에 대해 건별 최대 6000포인트, 월 최대 3건까지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딥원스 플러스 카드는 딥원스 카드 혜택에 커피, 편의점 업종과 해외 이용 시 마이신한포인트 적립서비스를 추가 제공한다.

마이신한포인트는 전월 이용금액 40만원 이상인 경우 제공된다. 각 서비스 영역별 월 누적 5만원 이상 이용 시 커피 업종 3000포인트, 편의점 3000포인트, 해외 2000포인트가 각각 적립된다.

딥원스 카드 연회비는 국내전용 2만원, 해외겸용(마스터) 2만3000원이며, 딥원스 플러스 카드 연회비는 국내전용 2만7000원, 해외겸용(마스터) 3만원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딥원스와 딥원스 플러스 카드는 최근 밀레니얼 세대의 소비 부상, 1인가구, 맞벌이 부부 확대로 소유 중심의 경제에서 구독 경제로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착안해 서비스를 구성했다"며 "다양한 구독 경제 트렌드와 빅데이터 분석 등을 통해 최적의 서비스를 구성한 만큼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