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렌탈 묶어 주문하면 사은품... GS샵, '삼성렌탈 플러스' 방송
상태바
가전렌탈 묶어 주문하면 사은품... GS샵, '삼성렌탈 플러스' 방송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1.29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 TV·냉장고 등 8개 품목, 9개 모델 선보여... 2개 이상 결합 시 사은품
삼성 렌탈 플러스 방송 이미지. 사진= GS샵
삼성 렌탈 플러스 이미지. 사진= GS샵

GS샵이 삼성전자 대표 가전제품을 한데 모아 'GSX삼성 렌탈 플러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방송하는 상품 중 2개 이상 묶어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특별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오후 8시40분부터 시작하는 이번 방송은 통상 1시간에 1가지 상품을 선보이는홈쇼핑 방송과 달리, 고객 니즈에 따라 다양한 제품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특별 준비했다.

방송 중에는 총 8개 품목, 9개 모델을 선보인다. 60개월 의무 약정시 ▲삼성 냉장고(비스포크 4도어 글라스) ▲김치냉장고(비스포크 김치플러스 3도어) ▲무선청소기(제트) ▲건조기(14kg 그랑데) ▲세탁기(17kg 애드워시) ▲의류관리기(에어드레서) 등 주방, 생활가전이 방송된다. 또한 거실용 가전제품인 ▲UHD TV(65형) ▲QLED TV(Serif TV 55형) ▲에어컨(갤러리 무풍에어컨 17형 스탠드) 방송도 함께 준비돼 있다.

이 중 2개 이상을 함께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삼성 블루스카이 3000 공기청정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3개 이상 렌탈시 '삼성 로봇청소기 파워봇'을 증정한다. 하나 BS제휴카드로 월 30만원 이상 이용 시월 렌탈료에서 1만3000원, 월 120만원 이상 이용할 경우월 2만3000원이 추가 할인된다. 

삼성 가전제품 렌탈을 원하는 고객은 방송 중 상담신청을 남기면 된다. 이후해피콜을 통해 상담을 진행한 후 최종 확정하면 된다.

GS샵 서비스팀 박성진 MD는 "고객 니즈가 다양한 만큼 1시간짜리 방송에서도 고객의 선택권을 최대한 넓히고자 특별한 렌탈 방송을 준비했다"며 "결합 렌탈시 단독 상품 방송에서는 제공할 수 없었던 사은품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