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판 무료지원"... 창원시, '市 홍보매체 이용대상 공모'
상태바
"광고판 무료지원"... 창원시, '市 홍보매체 이용대상 공모'
  • 박대성 기자
  • 승인 2020.01.28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21일까지 접수... 관내 사회적 기업, 소기업, 비영리 법인·단체 대상
경남 창원시는 2월 21일까지 '2020년 시 홍보매체 이용대상 공모'를 실시한다. 사진은 창원시청 전광판 모습=창원시

경남 창원시는 내달 21일까지 '2020년 시 홍보매체 이용대상 공모'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공모에 선정되면 시가 보유한 광고판과 전광판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응모대상은 관내 본점 또는 주 사무소를 둔 법인·단체로 제품(사업) 홍보에 인력과 비용이 부족한 관내 사회적 기업, 소기업, 비영리 법인·단체 등이다. 

공모에 선정되면 시가 소유한 전광판, 시내버스 승강장 광고판 등 홍보매체에 무료로 광고를 게재할 수 있다. 광고 디자인 제작, 홍보매체 부착·송출 비용도 지원한다.

시는 공고에 접수한 법인·단체는 홍보매체운영위원회 심의를 거쳐 선정되며, 선정된 업체는 홍보물 디자인 제작 및 시 홍보매체에 6개월간 게시되는 등 지원한다고 밝혔다.

지원방법은 창원시청 홈페이지에서 신청서식을 내려 받아 우편 또는 방문을 통해 기한 내 접수하면 된다. 단 지난해 지원업체나 개인사업자는 제외된다.

정민호 공보관은 “시민들에게 작지만 알찬 우리 기업과 단체를 알리고, 이들의 공익기능 및 경제활동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많은 기업과 단체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지난 2016년 처음 실시해 현재까지 114개 업체를 공모를 통해 선정, 무료 광고를 지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