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상품 저렴하게"… DMCK, 잠실 롯데百 '온앤더뷰티'서 팝업스토어 오픈
상태바
"베스트 상품 저렴하게"… DMCK, 잠실 롯데百 '온앤더뷰티'서 팝업스토어 오픈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1.28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별 할인 등 특별 이벤트 진행
사진=DMCK
사진=DMCK

자연과 함께하는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 DMCK가 1월28일부터 2월5일까지 9일간 잠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온앤더뷰티는 ‘뷰티 큐레이션 스토어’라는 콘셉트로 빅데이터를 활용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트렌디한 뷰티 쇼핑 공간이다. 기존 드럭스토어나 편집숍과는 다르게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온·오프라인 매장의 인기상품을 검색, 구매가 가능한 형태로 운영되는 새로운 개념의 프리미엄 코스메틱 멀티샵이다.

이번 온앤더뷰티 팝업스토어를 통해 1월에 출시한 DMCK의 신제품 30ml 대용량 앰플인 ‘클린 아크 앰플’, ‘하이드레이션 앰플’, ‘비타민 C 앰플’, ‘엘릭시 플러스 앰플’, ‘클린 아크 플러스 앰플’, 와 ‘24K 럭스 골드 앰플’을 비롯한 베스트 상품 약 15가지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DMCK는 에스테네이처(Aesthetic+Nature) 브랜드로 믿을 수 있는 기술과 자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가 안고 있는 문제들을 피부타입 별로 분석해 맞춤형 해결책을 제시하도록 노력한다. 우수한 성분과 품질을 바탕으로 피부과 병원, 피부 관리실, 스파 등 1만여 곳의 에스테틱 기관을 기반으로 성장해왔다.

DMCK는 온앤더뷰티 입점 이후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감사의 의미로 이번 28일부터 온앤더뷰티의 고객만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으로 DMCK 베스트 상품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DMCK 온앤더뷰티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최대 50% 할인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무료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모이스춰 크림 30g 본품을 증정한다.

DMCK 관계자는 “이번 온앤더뷰티 팝업스토어 오픈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DMCK의 제품들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온앤더뷰티만의 특별한 프로모션은 오는 2월 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