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리원전, 설 명절 맞아 지역주민들과 다양한 행사 가져
상태바
고리원전, 설 명절 맞아 지역주민들과 다양한 행사 가져
  • 강영범 기자
  • 승인 2020.01.24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료품과 생활용품 구입, 기초생활수급자와 복지사각지대 이웃들에게 전달
이신선 고리원자력본부장(오른쪽)과 김종배 본부 노조위원장이 22일 부산시 기장군 장안읍 월내시장에서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열고 재래시장 이용을 권장하는 캠페인을 펼치고 있는 모습, 사진=고리원전

한국수력원자력 고리원자력본부가 설 명절을 맞이해 지역주민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다양한 행사를 개최했다고 23일 전했다.

고리원자력본부는 기장군 장안읍 월내시장에서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열고, 전통시장 이용을 권장하는 캠페인을 펼쳤다.

행사에는 이신선 고리원자력본부장 및 김종배 본부 노조위원장을 비롯, 본부 직원 20여명이 참여해 총 300여만원 상당의 식료품과 생활용품을 구입했으며, 이를 주변 지역 기초생활수급자와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했다.

고리본부는 잡곡세트, 쌀, 장안배 등 지역특산품 7800여만원 상당을 구입해 기장지역 51개 자매마을과 사회복지시설, 장애인, 군부대 등에 증정했다. ‘설맞이 지역농수산물 구매운동’도 진행, 전 직원과 상주협력사 직원까지 동참해 1200여만원 규모의 지역농수산물을 구매했다. 

이신선 본부장은 “인근 지역의 모든 분들이 따뜻하고 훈훈한 설 명절을 보내시기 바란다”며 “고리본부는 신뢰받는 지역 대표기업으로서 주민과 상생하고 소통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