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K, 더욱 커진 ‘엘릭시 플러스 앰플’ 출시
상태바
DMCK, 더욱 커진 ‘엘릭시 플러스 앰플’ 출시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1.21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10ml서 30ml 용량 버전 내놓아… 용량 대비 가격 저렴
사진=DMCK
사진=DMCK

자연과 함께하는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DMCK가 최근 대용량 제품들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21일 DMCK에 따르면 엘릭시 플러스 앰플을 30ml 대용량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대용량으로 선보인 DMCK 엘릭시 플러스 앰플은 기존 용량 10ml에서 3배 늘어난 30ml로 담았고 용기 모양을 더 크게 변형해 소비자 편의를 강화했다. 가격 역시 용량 대비 10% 저렴해진 것이 특징이다.

DMCK 엘릭시 플러스 앰플은 에스테틱 노하우를 이용한 최적의 배합법으로 탄생했으며, 유효 성분들을 최대한 빠르고 효과적으로 흡수시키기 위해 입자가 작고 전달력이 빠르게 만들어진 워터 타입 제형의 앰플이다. 피부 탄력과 피부 보호를 위한 고농축 영양 제품으로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인증을 받았다. 주요 성분인 비타민나무수와 펩타이드의 영양 성분이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준다.

DMCK 관계자는 “이번 대용량 출시로 보다 더 많은 소비자들이 DMCK 앰플의 효과를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대용량 출시를 기념해 앰플 기프트 컬렉션으로 함께 선보여 다가오는 설 명절을 위한 선물 세트를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DMCK는 작년 베스트 상품인 ‘클린 아크 앰플’ 30ml 대용량을 작년에 출시한 데 이어 올해 ‘하이드레이션 앰플’ 대용량을 출시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