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코비, 피부 탄력 강화 '콜라겐 크림 미스트' 출시
상태바
㈜인스코비, 피부 탄력 강화 '콜라겐 크림 미스트' 출시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1.21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분자화 콜라겐 사용, 피부 흡수율 높여
워터+크림 2층상 포뮬러… 탄력, 보습 효과
(주)인스코비의 브랜드 더미코스의 ‘콜라겐 크림 미스트’. 사진=인스코비
(주)인스코비의 브랜드 더미코스의 ‘콜라겐 크림 미스트’. 사진=인스코비

㈜인스코비의 바이오슈티컬 브랜드 더미코스(DERMICOS)가 안티에이징 시장에 입지를 넓히고 있다.

인스코비에 따르면 홈쇼핑에서 연속 매진을 기록한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크림 ‘FGF7 파워 인텐스 크림’에 이어, 안티에이징에 시너지 효과를 부여하는 ‘콜라겐 크림 미스트’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더미코스 ‘콜라겐 크림 미스트’는 워터 제형과 크림 제형의 2층상 포뮬러로 이뤄져있다. 크림층에는 콜라겐 성분이 녹아 있어 1차적으로는 보습 성분이 수분을 보충해 주고, 2차적으로 콜라겐 성분이 탄력을 부여한다. 또한 피부에 토너와 크림을 바른 듯 2중 보습 효과를 준다.

특히 콜라겐은 피부 진피층의 대부분을 구성하는 중요한 단백질로 세포 조직을 탄력 있게 유지해주는 성분. 하지만, 고분자일 경우 피부 흡수가 어렵다는 단점이 있다. 더미코스 콜라겐 크림 미스트에는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콜라겐 추출물, 콜라겐 아미노산 등 저분자화 콜라겐만을 엄선해 사용했다.

콜라겐과 더불어 제주조릿대추출물, 인도멀구슬나무잎추출물, 홀리 바질잎 추출물, 가지열매추출물, 울금뿌리추출물, 참산호말추출물 등 자연에서 추출한 식물 성분을 담아 효능 효과를 더했다.

여기에 주름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인 아데노신이 함유됐으며 피부와 동일한 약산성으로 피부가 건조하지 않도록 보호한다. 또한 울긋불긋하고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피부에 유해한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성분을 최소화했다.

콜라겐 크림 미스트는 이탈리아에서 제조된 스프레이 펌핑을 사용해 풍부한 분사력을 자랑한다. 마치 캔디바를 연상케 하는 청량한 컬러와 은은한 향으로 마인드테라피를 선사하며 실내외 자극으로 지친 피부에 수분 및 영양성분을 공급함으로써 피부 컨디션을 최상의 상태로 회복해준다.

㈜인스코비 뷰티사업팀 관계자는 “효과가 확실한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인정 받은 FGF7 파워 인텐스 크림으로 더미코스는 소비자들에게 안티에이징 브랜드라는 이미지가 확실히 구축되었다”며 “이에 노화에 도움이 되는 제품의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인스코비 자사 바이오 연구소의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제품인 만큼 성분과 기능적인 면에서 부족함이 없으리라 생각된다”고 덧붙였다.



주요기사
이슈포토